샴페인은 독특합니다.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은 전혀 없습니다.

샴페인은 독특합니다. 전혀 다른 것이 없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과 매우 동일합니다. 독특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십시오.

Twitter,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얻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시겠습니까? 새로운 sns 마케팅 고객을 확보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려고 하는 건가요? 당신이 어떤 반응을 보이든,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많은 현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투자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해야 할 재정적 투자는 노력과 시간에 남아 있습니다.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시작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이 마땅히 해야 할 방식으로 나올 수 있는 적절한 방법

이것은 당신이 개인을 보낼 필요가있는 곳, 어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볼 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어 목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뉴스 레터에 사람들을 얻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중심이되어야하는 작은 서비스의 대부분에 대해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당신의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 이유는 당신의 혼자입니다, 페이스 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는 규칙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아니에요 당신이 거기에 원하는 것을 넣어 무료,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웹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댓글과 질문에 반응하고, 회사가 무엇과 관련이 있는지 보여주고 싶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판매 투구와 광고를 퍼붓고 싶지 않다. 당신의 팔로워들이 서비스를 발견하도록 돕고, 그들에게 투구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일정하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공급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할 것이다. 당신이 더 자주 그리고 일상적으로 게시할수록, 그것을 훨씬 더 빨리 성장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다른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키우는 데 더 많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간을 할애하다

브랜드 이름 Yourself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 이름의 10 배 중 9 배는 You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자신이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물건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고양이의 귀여운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와 당신의 이름 그래서 당신 자신이되고, 자신의 환상적인 사진을 게시하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Bios를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자리 매김 유사성 –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 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귀하의 대상 고객의 언어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물건을 가지고 있거나 구매한다는 사실 때문에 구매합니다.

대상 고객을 찾는 것은 단순히 검색을하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검색 창을 찾은 다음 다른 mlm 비즈니스를 검색하십시오 개인 목록을보고 친구를 사귀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mlm에 관심이있는 다른 개인의 프로필을 얻으십시오 고등학교의 좋은 친구는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관심이 없으며 당신의 방법으로 만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포스트 비트에 친구에 의해 통보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블로그 포스트를 개발, (비록 당신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Bam, 당신은 일주일에 몇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한 sns 마케팅을 보여주는 절대 아무것도 얻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목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고통!

제안!팬이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 검색 예를 들어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당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일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제품이 아니라 개인으로부터 사고 싶어하고, 고양이들의 사랑스러운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