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 2009년은 나머지 부서들에게 불쾌한 기억으로, 월드시리즈 선수권대회는 모두 자신을 홍보한다.

뉴욕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홍보합니다. 2009년은 나머지 부서에게 불쾌한 기억으로 최고의 팀이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길 필요가 있습니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서 남자고, 레이스와의 경기에서 가장 위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를 상대로 혹사했던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8번은 그의 작품 덕분에 전반적으로 지나갔다. 마치 그가 42이닝 동안 8점을 허용했을 때와 지난 시즌 9월에 Dice-K가 잘 던지지 않았던 것처럼 말이다. 부족에게 패한 50이닝 동안 6안타 3실점을 허용한 그의 첫 출발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 있는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로 운전석에 남아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는 4월 평균 250타수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으려고 하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내셔널 리그 센트럴 최하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지난 주말 애리조나에서 최악의 런 디퍼런스를 기록했는데, 스위프에서 애스트로스는 실제로 258타율로 출루 능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207득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애스트로스는 전형적인 463타점으로 애스트로스가 형편없었다. 팀들이 투수들을 상대로 거의 280타를 치도록 허용하는 것

스포츠 베팅은 단순히 mlb와 같은 특정 비디오 게임에서 누가 이기고, 그것에 내기를 걸지 예측하는 것이다. 만약 그의 선택 팀이 이기면, 그는 돈을 잃는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는 내기를 잃는다. 만약 당신이 계속 지더라도, 기본적이지만, 도박 선수로서, 당신이 항상 그렇지는 않더라도, 대부분의 시간을 이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스포츠 베팅의 밧줄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우선, 이미 이 분야의 전문가인 숙련된 베터들에게 스포츠 베팅 팁을 얻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러한 스포츠 베팅 아이디어는 온라인에서 빠르게 발견될 수 있다.

베팅을 할 때 mlb중계 , 진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도 현명하다.

야구를 낮은 위험 베팅 옵션으로 만들고 MLB 베팅 시스템에 환상적인 또 다른 측면은 런 라인이다. 런 라인은 당신이 내기에 걸어야 하는 돈의 양을 줄이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위한 트레이드 오프는 당신의 그룹이 이제 일정량의 런으로 이겨야 한다는 것이다. 그 수는 전형적으로 +/- 15이고 당신이 어떤 팀에 따라 당신의 내기를 할 수 있는가에 따라 당신의 은행원 위험을 낮출 수 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부정적인 신호는 필리스가 야구 비디오 게임에서 2점 이상 이기면 내기가 승리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그들에게 배치된 내기가 15번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를 초래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500세 이하에서 한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는 마찬가지로 상위권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보다 뒤진 비디오 게임이다. 토요일에 완봉승을 거두고 돌아왔다. 일요일 미네소타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정박되었고, 로스앤젤레스에서 30득점은 제러드 위버의 환상적인 출발 투구를 보였으며, 6승 210득점으로 전형적인 성적을 거두었다.

올해 홈구장에서 풀(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을 사용하는 3개 팀이 모두 최소 500경기 이상인 점에 주목해 흥미롭다.

내가 지는 것을 촉발시킨 것은 실제로 불행이었을까? 도박은 일반적으로 운에 기반하거나 베팅 시스템에 기반을 두고 영리한 비디오 게임 선택을 발견하는 데 있어, 스포츠 베팅을 통해 일상적인 수입을 올리기 위해서는 운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사실, 당신은 전혀 운이 필요하지 않다.

저위험 승자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북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할 수 있는 가장 지적인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단지 운만 내기를 위해 내기를 한다면 예측할 수 없는 결과와 끔찍한 손실이 있다.

오직 운에 의존하여 승리 베팅을 하는 것에 의존하는 것은 스포츠 베팅의 예외다. 그들의 유일한 수입을 위해 도박을 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확실히 스포츠 베팅 방법에 의존한다.

옳은 선택과 약간의 행운은 돈 한 통을 벌기 위해 먼 길을 갈 수 있다.

그러니 어리석게 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