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실내 디자인 조직에 진정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 전망에 나타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실내 디자인 조직에 진정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 전망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당신이 무엇을 토론하고, 신뢰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TV,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제공해왔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알려줄게. 적어도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거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들의 지도와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를 위해 실행 가능한 전략을 생산하는 sns 마케팅으로 이어질 수 있어.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면 일반적으로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만약 여러분이 통과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많은 개인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기 위해 가십시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복귀를 시작하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믿었던 것을 분명히 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팁 2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최상위에 머물러 있어야하며 회사 소유자가할 수 없다면 적어도 일주일에한 번 블로그를 해야할 필요가 있는 사람과 함께 일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주일에한 번 링크드 인과 트위터를 최소한 두 번 사용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사업을 따라가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감사하고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신경쓰고 있다는 걸

끊임없이, 항상, 가치 있는 리드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제작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정말 훌륭한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소셜 사이트를 적게 총판 사용하는 것 –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 몇몇 더 좋은 웹사이트들은 많은 소셜 사이트들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대신에 제공하는 사이트들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만약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이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sn 마케팅 업무 자리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한 자료를 홍보하고 구성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위해 쓰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규칙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최우선 과제는 회사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와 함께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이별 방법을 만들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