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디자이너의 웹사이트에서 추천서나 포트폴리오를 보지 못한다면, 이것은 빨간 깃발이 될 수 있다.

디자이너 웹 사이트에서 추천이나 포트폴리오가 표시되지 않으면 빨간색 플래그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 과거 디자인의 이미지를 보내달라고 요청해서는 안됩니다.이 항목은 웹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기업가로서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구성하기 위해 개인에게 돈을 지불하는 경우이 콘텐츠에 대한 권리가 있으며 실제로 웹 디자인 포인터의 소유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웹 그래픽은 레터 헤드 및 회사 정지 상태에서 사용됩니다. 다른 그래픽 디자이너에게이 비용을 지불하는 이유 – 귀하가 지불 한 이후 귀하가 소유 한 콘텐츠를 요구하십시오.

비즈니스 뉴스 레터 – 뉴스 레터는 미래의 판매, 거래 및 / 또는 프로모션을 고객에게 알리고 이메일은 우편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화면의 모든 픽셀을 콘텐츠로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사용 가능한 모든 픽셀을 사용할 때 결과는 매우 지저분한 웹 사이트가 될 수 있습 https://www.morisawa.co.kr 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의 모든 다른 요소 사이에 약간의 공간만 남겨두면 훨씬 편안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빈 영역의 가치가 웹 사이트 콘텐츠의 가치에 해당합니다

웹 20 응용 프로그램의 기초를 발견 이미지 앨범,지도, 가이드, 심지어 검색 엔진 순위와 같은 포함 된 기능은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됩니다 블로깅, 다운로드 및 RSS 피드는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들지 않는 사업을 고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회사가 훌륭하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포트폴리오를 살펴봐야합니다. 주요 웹 사이트에 작업 샘플의 이미지가 있거나 그들이 만든 라이브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사이트 디자인 회사는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 할 것이지만 몇 가지 우려 사항을 묻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 비즈니스는 양질의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사이트가 마케팅 수단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관심의 대상입니다. 저비용 웹 디자인과 고급 스타일 형식을 결합하여 시장 요구 사항을 기대치로 이동시키는 사이트를 만듭니다. 이는 제품이나 서비스 측면에서 비즈니스가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적절한 화면을 보장합니다. 마찬가지로 기술적 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들 중 하나는 방문자가 사용할 수있는 화면 해상도입니다 가능한 한 많이, 당신은 800 x 600 픽셀과 1064 x 600 해상도 모두에 적합한 디자인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웹 브라우저에 웹 디자인로드가 얼마나 빠르고 느린지에 대해주의해야합니다 모든 방문자가 고속 인터넷 연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당신은 이러한 것들에 대해 섬세해야합니다 고해상도 이미지에서 멀리 유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플래시를 포함해야하는 경우 사이트, 페이지의 더 간단한 비 플래시 버전에 대한 링크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오프라인 조직이 있다면 온라인으로 만들어야하며 온라인으로 얻으려면 웹 디자인 비즈니스를 고용해야합니다. 사이트는 조직을 사람들의 집으로 가져갑니다!

웹 디자인 비즈니스에 전화하고 당신이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좋은 토론을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함께 얻을 어려운 찾을 누군가와 함께 일하고 싶지 않아

어떤 호스팅 사업은 정말 사전에 유망 보인다 단순히 온라인 광고의 야생 세계에 들어가는 작은 회사는 자신의 호스팅 사업에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비즈니스가 온라인을 제공하기 시작하고 온라인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기를 원하는 지점에 도달하고 훨씬 더 나은 웹 사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는 일상적인 웹 디자인 담당자에게 웹 스타일을 수행하고 항상있는 곳에서 호스팅합니다 조직과 웹 사이트는 해커의 관심을 얻고 3 아래에 있습니다. 5일 중에!서버가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웹 스타일의 백업 복사본을 사용하고 기쁘지 않은 경우 웹 웹 사이트를 이동하기 위해 훌륭한 호스팅 비즈니스를 얻어야하는 경우 웹 디자인을 완료하고 보호 관찰 기간 동안 서버에서 호스팅하십시오.

당신의 예술은 추상적이고 이해하기 어렵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이 제품과 회사를 가지고 있다는 메시지를 독자들과 웹 서퍼들에게 전달해야 하고, 그들은 훌륭하며, 그들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구매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

스타일은 인터넷 사용자나 독자들이 색상, 디자인을 볼 때, 그들은 즉시 당신의 고객의 사업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멋진 웹 디자인의 완전 무료 CSS를 제공 하는 사이트 중 하나는 오픈 디자인 커뮤니티 (TODC) 오픈 디자인 이웃은 오픈 소스 사이트 디자이너에 대 한 센터입니다 전 세계에서 제공 하는 XHTML 및 CSS 기반 무료 웹 스타일 템플릿의 수천을 제공 하므로, 1 분 또는 2 분을 무료로 느끼고 우리의 멋진 디자이너가 보낸 스타일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