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적인 디자인은 우리가 자주 무시하는 우리의 극도로 본질적이고 숨겨진 감정과 자질을 반영한다.

개별적인 디자인은 우리가 자주 무시하는 우리의 극도로 본질적이고 숨겨진 감정과 자질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한가? 사람들이 우리가 누구인지 이해하도록 해도 안전한가? 그렇다, 왜냐하면 그것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건설하는 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즉, 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는 것이다.

결국은 서 있을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있다가 집이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좋아, 비록 그것이 약간 과장이었을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지금 집 내부 디자인이나 리모델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그것을 할 때라면, 언제 그리고 다음에 있을 것인지 알 수 없다.

인테리어 장식 룩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시작하십시오. 제작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룩은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그러므로 모든 디자인에 혁신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십시오.

그의 깨끗한 선과 활자 사용은 현대식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장식 기능, 웅장한 아치를 내장하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식 장식이 전체 공간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특정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은 카운터 탑, 플로어 커버, 캐비닛을 나타낸다. 이것은 다양한 종류의 플로 floor sanding sydney 어 커버를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플로어링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한 다음, 다른 종류의 플로어링으로 계속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플로어 커버의 스타일을 믿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선택이 끝날 때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좀 더 가벼운 색을 사용하라 작은 영역을 만들 때,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의 가장 중요한 규칙은 항상 밝은 색으로 가는 것이다. 밝은 색은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잘 알려진 현실이다. 어두운 색이 면적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실내 장치의 색에 해당한다.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고 어떤 색을 진정으로 포함시키고 싶은지 이해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있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한 쉬운 방법은 옷장에 모습을 드러냄으로써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옷에서 하는 것만큼 당신의 집에서 편안해지고 싶다. 그래서 당신의 옷장에 당신이 좋아하는 색이 있는지 보고 당신이 당신의 옷장에 통합하고 싶은 색이 있는지 보라. 집, 웅장한 신발 한 세트나 믿을 수 없는 가방을 가지고, 그 주변을 통째로 일하라.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는 예술 작품이다.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만족감을 주기 위한 것일 뿐이니, 그것들을 중심 단계로 만들어라.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약간 어려운 것은 사실일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꿈의 부엌 지역을 치솟는 예산 계획 요건을 없애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주방이 어떻게 하면 더 적은 실내 장식을 할 수 있는지 계속 읽어보십시오. 실내 스타일 조명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 할 때, 자연광을 1차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다. 이 행동을 함으로써, 조명과 액세서리를 구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조화 감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음 권장되는 것은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가장 좋은 조명 선택을 사용하는 팁을 다음과 같이 묘사할 것이다. 적절한 터치와 인상 모든 사람, 특히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들을 환영하는 느낌을 주는 따뜻한 색의 유형일 수 있다.

실내장식학교 수련생의 기본지침은 작은 면적을 개발할 때 항상 밝은 색을 사용하는 것이다.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밝은 색이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실내장신구의 색을 선택한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유사하게 카펫은 작은 지역에서 작은 가벼운 나무 바닥재가 멋져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임대 부동산이나 바닥재를 바꿀 수 없는 아파트나 콘도에 거주할 경우 작은 지역에서는 카펫을 완벽하게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의 카펫을 깔아라. 같은 것이 어두운 리놀륨이나 콘도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것을 적층하다

가장 최근의 제품에 대한 창의성과 눈은 벽, 방, 식당, 문, 창문, 야드, 요리 구역 뒷마당 등 집 내부를 꾸미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다. 그렇다, 이 예술을 이용하여 실제 집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모든 것은 장식될 수 있다.

거실을 꾸밀 때는 밝은 색상 없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