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3 개월 후에 카드를 변경하고 치료 카드를 패키지에 넣고 매월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합니다.

가능하면 3 개월 후에 카드를 변경하고 치료 카드를 패키지에 넣고 매월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합니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회사 중 하나로 자신을 청구합니다. 그 자체로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서브 프라임 청구 카드의 가장 큰 발행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청구 카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분명히 신용을 회복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기쁘게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부채를 청산하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비용의 수천 달러를 현명하게 사용하려면, 당신은 완전한 월별로 그것을 지불해야합니다 청구 카드

그것이 필수적인지 확인하고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설정하는 목적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있는 정보이용료현금화 카드는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사용해야합니다 단지 당신의 청구 카드는 당신의 요구 사항에 우선 순위가 필요하고 일부 비상 거래를 위해 단지 사치품과 같은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출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거래를 위해 두 번째 또는 옵션 카드를 활용하십시오

연회비는 없어요!!!!!!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위의 2 가지 규칙을 따르는 한 검색해야하는 작은 인쇄물은 연간 수수료가 없습니다. 왜 얇은 부분을 지불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해서는 안 되고 그래서 당신은 하지 않을 것이다. 건강한 당신의 디자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작곡하기 위해 접근했다 (따라서 주택 대출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작곡했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 왔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나는 독자들이 그 책을 완성하기를 진심으로 원했다. 이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며, 여전히 규율있는 카드 루틴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충전 카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자주 무료 돈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나쁜 신용 차용자를위한 충전 카드는 비정상적인 서비스로 보입니다

관리 비용 선불 신용 카드는 실제로 신용 라인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을 관리하고 추적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재정적 의무가 발생하고 상환이 어려워 질 때까지 계정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이 너무 간단합니다 선불 계정을 사용하면 대손의 기회가 상당히 줄어 듭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의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당신이 사는 곳에 따라 3년에서 10년까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남아있을 것이다. 평균은 약 7년이다. 제한의 위상이 실제로 종료되었을 때 채권자는 당신에 비해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전히 재정적인 의무를 모으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가장 좋은 방법은 지불을 시작하고 지불 할 수있는 지불 평야를 구성하고 동시에 선불 신용 카드로 신용 보고서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카드 제공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몇 가지 구체적인 현실이 있습니다.이는 이러한 특정 종류의 플라스틱에 대한 조건이 귀하의 요구 사항과 마찬가지로 귀하의 재정적 능력에도 적용되도록 보장하기위한 것입니다.

충전 카드 금융 의무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기쁘게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금융 의무를 지불하기 위해 개발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금융 의무를 지우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비용의 수천 달러를 현명하게 사용하려면, 당신은 매달 그것을 완전히 지불해야합니다

연간 비용이 드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공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신용 기록을 가진 오랜 고객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기꺼이 당신의 요구를 특히 줄 것이라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진짜 피클에 있고 실제로 현재 당신의 신용을 완전히 망쳤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러나 그것이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지 마라, 재건축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