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카드와 관련된 것은 낮은 비율의 페이백 범위에 위치하며, 약 1%에서 2%로 맴돌고 있다.

캐시백 카드와 관련된 것은 낮은 비율의 페이백 범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에서 2%까지 맴돌고 있다.

그러나 주요 카드사들 사이에서 전반적인 캐시백 비율을 5%로 향상시키는 추세가 있다.

그러나 5% 캐시백 비율은 보통 주유소, 약국, 식료품점에서 구매한 것에만 적용된다. 당신은 보통 이 품목들 중 하나에 대해 5%만 구입하지만, 5%를 돌려받는 것은 상당한 이미지인가? 가스 가격이 그렇게 높은 현재 세계에서, 5%를 돌려받는 것은 다소 실질적일 수 있다.

어떤 고객들은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의 은행 계좌에 있는 것에 대해서만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하거나 지불하지 않을 수 있는 한 달에 청구서를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재정적 자유로 인해, 고객들은 계속 사냥을 할 것이다.

이상적인 상황은 실제로 두 개의 신용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카드는 활성화되지만 사용하지 않습니다. 신용에 따라 활성화되기를 원합니다. 신발 상자에 집에 보관하고 잊어 버리려고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 카드는 가스를 구입하고 가스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탕이나 점심 스낵 또는 상황과 같은 작은 작업에 사용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명히 나쁜 대출 회사에 공정하게 대처하여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신용 카드를 찾을 수 있도록 어렵게 만듭니다. 낮은이자를 포함하는 카드 사용은 신용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어 개인이 최고의 유형의 카드 구성 요소

채권단은 당신이 단순히 신용등급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한도 내에서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의 재정 상황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우리는 아마도 우리의 신용라인에서 살고 있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현실적인 이유는 세 개의 플라스틱 카드에서 한도를 초과할 이유가 없다.

통제 된 지출 선불 신용 카드는 실제로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화폐를 추적하고 통제하는 것이 많습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부채가 쌓이고 상환이 당혹 스러울 때까지 계정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이 실제로 어렵지 않습니다 선불 계정을 사용하면 대손 관련 부채가 크게 줄어 듭니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 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기반 카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발급 기관은 바람직하지 않은 경험입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 – 제공 전화 지원 및 지원 24/7 궁극적으로 비용을 제공하지 않고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찾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원인 문제를 가질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낮게 유지하십시오 신용 카드는 확실히 개인에게 이익이 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 하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와 함께 저장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과 옵션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모든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각 기간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비용에 돈을 쓰지 않는 사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가 많을수록 여유가없는 신용 카드 잔액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과도한 부채를 창출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지만, 현금을 사용할 필요가없고 사용할 준비가되었을 때 사용할 수있는 금융을 선호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그래픽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카드는 종종 상당한 달러 구매를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곳으로 향하기에 충분한 빈번한 플라이어 마일을 얻기 위해 접근해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카드에 유혹을받지 않도록하십시오. 여기 저기에 몇 가지 구매를함으로써 다음 호주 방문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선불 카드는 당신의 지난 5 년 동안 인기가 광범위하게 증가했습니다.이 카드에 대한 인기 상승은 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가 많은 곳에서 오는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다는 현실에 기인 현금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현재와 또한 나이에, 우리는 우리의 지갑과 함께 이러한 종류의 카드 중 하나를 가지고하지 않고 갈 수 없습니다.또한, 선불 카드에 대한 당신의 전통적인 신용 카드의 자격을 얻을 수없는 사람들; 선불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기록이나 산출물을 전혀 얻지 못했다. 그렇다면, 그 해 현재 업계에서 가장 좋은 선불 카드는 무엇일까?

그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