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 보호 카드 -이 유형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제한이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 보호 카드 -이 유형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제한이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현금을 모으는 초기 요소는 많은 사람들이이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호마지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부과한다.

당신은 신용으로 연장되는 혜택을 위해 은행에 돈을 지불한다.

이율을 살펴보고 수수료가 당신에게 부담스럽지 않은지 평가하라.

직불 카드는 고객이 은행 계좌에서 직접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용 카드와 다릅니다. 이미 수중에 있는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직불 카드를 구매하기 위해 충전 카드 사업에서 얻는 것이 아니라 직불 카드에는 일종의 지불로서 자신의 장단점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아마도 c c 지불보다 직불 카드 지불로 돈을 더 빨리 벌 것이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된다. 이것은 현금이 당신의 손에 더 빨리 남아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의 카드에는 예비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이는 구매를 거의하지 않을 수있는 능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구매 요구 사항에 다량이 포함되어 있으면 실제로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더 잘 사용하십시오. 이것으로, 당신은 다시 한번 불안정한 신용을 쌓는 신용카드현금화 데 걸리지 않습니다.

많은 캐시백 카드가 낮은 부분 상환 시리즈에 있으며, 1 %에서 2 % 사이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중요한 카드 제공 업체에서 캐시백 비율을 5 %로 높이는 패턴이있었습니다. 그러나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가솔린 스테이션, 약국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제품 중 하나에 대해서만 5 %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상당한 이미지입니다. 가스 비용이 그렇게 높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5%를 돌려받는 것은 꽤 상당할 수 있다.

Discover에는 실제로 환상적인 0 % APR 카드가 몇 개 있습니다. Discover Student에서 Discover Tropical Beach 신용 카드까지 환상적인 카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조금 검색하면 알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합니다.이 기간은 실제로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자는 비쌀 수 있으며 6 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 연회비로 카드를 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하십시오 훌륭한 신용 기록을 가진 유서 깊은 고객 인 경우, 그들이 기꺼이 귀하의 요구를 기꺼이 제공 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라실 것입니다.

이 신용 카드는 보안 또는 보안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더 쉽지만 하나를 선택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합니다.이 카드는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청구 카드를 홍보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꿈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 각자가 자신의 재원을 통제하고 꿈이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이해해야 할 것은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얻는 것이 신용을 재구성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개념이라는 것입니다. 카드를 얻지 마십시오. 따라서 원하지 않거나 원하지 않는 항목에 불어 넣을 추가 돈이 있습니다.

신용 카드가 많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따라야 합니다.한 두 장의 카드만 있으면 매월 많은 지불을 해야 합니다. 여러 장의 카드가 있으면 카드 목록,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간 지불액을 작성하여 모든 카드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귀하의 등급을 처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절차는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능력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공식을 아무에게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회사를 개발하려는 목적은 그렇게하면 방해가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의 신용이 명백히 좋지 않다면, 그리고 일단 그것이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 따라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3년에서 10년(제한의 등급)을 유지할 것이다. 평균은 약 7년이다. 제한의 등급이 실제로 종료되자마자 채권자는 당신에 대한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전히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빚을 회수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시작할 수 있고 그것을 갚을 수 있는 지불 평야를 설정하는 것과 동시에 선불 신용 카드로 당신의 신용 기록을 재구성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