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ASE 인증서를 갖게 될 것이다(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많은 사람들이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만약 그것이 보여지지 않는다면,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그것은 걱정스러운 차량 수리 문제를 제공하는 시험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사업에 머물렀는지 물어봐라.

내가 남아있는 지역 사회에서 나는 슈퍼마켓을 체크 아웃하고 거리를 걸어 마지막으로 카데나 공군 기지 밖의 작은 경찰 본부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지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했고 은행은 은행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은행으로 안내했다. 좋은 소식은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한 경우 자동차가 완전히 작동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데이터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레이크 고장은 오작동 설정 또는 오작동 유지 보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무에게도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않아야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지역 자동차 수리점에서 기름을 교환하기 시작하십시오. 예, 기름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2 달러가 더 들지도 모르지만 자동차 서비스 센터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 작업보다는 기름 수정으로 서비스 센터를 테스트하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한다면 다음에 다른 가게를 시도해보라.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를 발견할 때까지 계 중고차장기렌트 속 바꾸어라.

왜 수리 작업 바가지가 대륙 전체로 퍼지고 있는가? 예를 들어, 최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대 소비자 불만 목록에서 4위로 기록했다.

자동차를 구입에 오일 수정 또는 다른 쉬운 뭔가를 가져 가라. 거기에있는 동안, 당신은 서비스 기술자가 유능하고 자신의 작업에 경험이있는 것처럼 보이는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합의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실제로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당신이 알지 못했던 요금을 은폐했다면 이것은 당신이 중요한 일을하기 전에 가게를 좋아하는지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연히, 당신은 공항으로가는 택시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이나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가는 큰 날개 달린 새들을 의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자동차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 수리에 집중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에서 작동하지만 필요 사항이 전문 지식에 속하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고 두 곳의 장소에 전화하십시오. 전화로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려 깊습니까? 그들은 실용적으로 들리는가?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트럭의 특정 부품을 얼마나 신용으로 수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 상점들의 요금에 대한 개념을 제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부품과 노동에 대해 어떤 종류의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귀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곡선과 경쟁 업체보다 앞서 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입니다. 요즘 판매의 거의 70 %는 웹 검색 엔진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귀하가 웹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귀하가 이러한 온라인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따라 운전하고 5 개의 다른 자동차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보다 귀하를 선택하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일단 목록이 제한되면, 어느 시점에서 상점에 들러서 이것은 구조가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되어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깔끔하고 조직 된 영역을 원합니다. 또한 정중 한 직원이 환영 받기를 바랍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그것은 단순히 회사가 독립적 인 제 3의 축하에 의해 소유 된 다양한 소매점을 통해 서비스 나 제품을 배포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제 3 자 또는 프랜차이즈는 상표, 제품, 서비스 및 심지어 프랜차이즈 (개발자 / 소유자)가 현재 개발 한 전략을 활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프랜차이즈가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비즈니스와 함께 수많은 할인이 발생 프랜차이즈에 따라 자신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다른 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공항으로가는 택시와 같은 다른 운송 수단이나 다른 나라로 우리를 바다로 데려 오는 큰 날개 달린 새들에 의지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