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도처의 상점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들은 모든 곳의 상점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이 카드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월마트와 같은 장소에서도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일반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일반 카드와 똑같이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는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가 동일합니다.이 카드가 작동하는 방식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할 신용 한도가 제공되지 않으며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감소합니다. 리필해야 할 것 같은데 괜찮지? 실제로 그들은 당신이 빚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에 좋지만,이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누구나이 사실을 알아야합니다.보통 카드가 도난 당하면 무단 청구 대 보안되지 않습니다.

일부 개인들은 신용카드의 잔액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등급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잘못 믿고 있다.

이것은 실수다. 사실, 신용국들은 당신이 지불하는 비용의 몇 퍼센트를 지불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매달 전체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 이자 지불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잊지 말라. 만약 당신이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활성화될 것이고, 비활성화된 카드는 당신의 이익을 위해 멈출 것이다. 신용점수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훌륭하고 2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더 좋지만 3 장 이상의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신용 금융 의무를 지불하는 원천을 지속적으로 고려해야하며 그 모든 것을 어떻게 지출 할 것인가?

이 전략을 사용하고 싶다는 것을 확신 할 때 즉시 이전 카드를 올바르게 닫아야합니다. 단순히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계정이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확실히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닫혔다는 것을 카드 사업에 확인해야합니다.

따라서 찾을 수있는 모든 신용 카드를 살펴 보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각 신용 카드의 조건이 비슷하지만 정확하게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현명한 개념이기도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상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승인을 받기가 훨씬 쉽고 종종 반환하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소매점 청구 카드를 사용하고 구입하면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처리 비용 응용 프로그램 비용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처리하는 데 비용을 청구합니다.이 비용은 일회성 비용입니다.

신용을 파괴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충전 카드에 약간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신용 등급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의 신용을 실제로 평가하는 방법이나 관리 방법을 배우지 못합니다. 계정을 올바르게 관리하고 적시에 정기적으로 매월 지불 할 수있는 한 카드 비즈니스에 6 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늘릴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는 소비자가 은행 계좌에서 직접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요금 카드와 다릅니다. 이미 지불한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직불 카드를 구매하기 위해 청구 카드 바둑이룰 회사에서 차용하지 않습니다. 지불의한 형태로서 그들 자신의 장단점을 포함했다

낮은 신용 등급을 갖는 가장 파괴적인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유일한 효율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 카드를 확보하고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감수하는 대출 제공 업체를 발견하는 것은 문제입니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긴급 상황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굶주리고,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단순히 무언가를 즉시 지불해야한다면 마찬가지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것들의 대부분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종류에서만 올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유용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유익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카드에 의존하고, 구매하고자하는 모든 물건을 구입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제공 크레딧 소스를 사용하거나 훨씬 더 나은 방법으로 다른 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모든 잔액 이체 제안 무시 – 대부분의 비용이 들지 않는 신용 카드는 잔액 이체 제안을 사용하지 않지만, 신용이 우수하고 필요한 소득이 있는 경우 최고의 카드 제공 업체 중 일부는 잔액 이체 대안이 있는 수수료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

이제 학생 신용 카드 팁이 있습니다. Discover 연수생 카드는 1499 %의 구매에 대해 매우 우수한 APR을 제공합니다. 또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매우 우수합니다. 확인해야하는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