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개인의 일상이 바뀌고 있음을 알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변화를 유지 했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GFC 이전으로 돌아 왔다고 생각합니까?

신용카드 금융 의무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개발되지 않았다.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개인의 일상이 바뀌고 있음을 알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변화를 유지 했습니까? 아니면 GFC 이전으로 돌아 왔다고 생각합니까?

신용 카드 금융 의무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기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최소 지불 만 지불하면 부채를 청산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으며 수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신중하게 신용 카드를 활용하려면 매달 완전히 갚아야합니다

선불카드는 정확하게 그들이 지시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구매를 지불하기 위해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그것에 돈을 넣어야 한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스를 지불할 때, 당신은 또한 돈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만약 당신이 현금을 카드에 넣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제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투자할 수 없다 당신은 또한 모든 판매자들이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유형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실제로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진실한 사업을 다루고 적어도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한 0이자를 진정으로 제공하는 카드에 대한 신청을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은행 및 신용 사업은 종종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도록 유혹하는 입문 제안으로 이러한 이점을 광고합니다. 할인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하도록하십시오

회사 소유주로서, 당신은 돈에 비해 충전 카드로 기만적인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혼자 남겨지지 않는다. 당신이 채무불이행이나 기만적인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공정 신용 청구법과 다른 관련 법률들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보호와 유연성을 제공한다.

아, 그리고 이것이 보증 승인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스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신용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반 신용보다 훨씬 더 좋은 신용이 필요합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연히 신용이 좋은 이들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큽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선택은 플래티넘 절대적으로 보호되지 않는 비자 카드입니다.이 옵션은 훨씬 더 나은 신용 보고서를 작성하려는 완벽한 신용을 가진 사람들에게 엑스머니 완벽합니다. 카드가 확보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예금을 사용해야합니다.하지만이 선택은 신용을 회복하면서 카드 혜택을 누릴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높은 연간 요금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연기된 지불에 대해 실제로 높은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대해 0이자가 있는 카드를 얻지만 다른 것들에 대해 엄청나게 높은 요금을 사용하면 현금을 절약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갚을 수 없는 신용카드 잔액을 추가하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아무도 극단적인 빚을 낼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신용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현금이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세트가 있을 때, 단순히 충전 카드를 쓸 수 있다.

높은 잔액을 추가하려는 유혹을 없애기 위해 카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단순히 내 친구에게 일어난 것을 발견했다. 나의 좋은 친구는 우리에게 연락하여 그녀가 단기 임금 삭감으로 인해 지난 몇 주 동안 카드에 꽤 많은 돈을 청구했다고 말했고, 그녀가 실제로 그것들을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나빴다. 그녀는 대중에게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그녀의 급여는 기본급과 회사의 정기적인 월 매출에 묶여 있는 보너스다.

뛰어난 고객 서비스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체크 아웃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회사는 고객 관리에 대한 탁월한 의지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도움을 받으십시오 훌륭하고 무료 통화 상담 서비스를 많이 이용할 수 있으며, 수치를 통해 진정으로 일하고 대안을 살펴볼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부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재정적 의무에 대한 명확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아직도 활용하고 있다면 갚을 수 없다.

또한 충전 카드 회사가 적절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제한이 실제보다 낮게보고되면 30 %가 50-60 %처럼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