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실제로 위의 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이적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실제로 시즌 500이 넘는 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이적했으며,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데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끄는 295타율, 마틴 프라도스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 등 295타수에 그쳤다. 6승 156패로 선데이 나이트 비디오 게임에 참가

3) 리프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주중에 체중을 가볍게 유지하여 근육의 팽팽함을 유발하여 60개의 뒷마당 달리기 내내 속도를 늦추고, 주스를 추가로 강탈하고, 최고의 직구를 만드는 것을 억제할 수 있다.

벤치 프레스를 최대로 하는 동안 폐 꼭대기에서 소리치는 것으로 돌아갈 수 있다(모든 여성을 밀어낼 수 있는 익살스러운 익살스러운 행동). 반 마일 반경) 시험이 끝날 때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가운데 남아 있다.

내셔널리그 이스트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샌디에이고보다 훨씬 뛰어나다. 이는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끄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거대한 자유대표 선수 중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은 것이다. 그러나 간단히 25타를 치고 있다.

5, 그리고 실제로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품질로 야구에 스포츠픽 서 내셔널스 랭킹 12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다이아몬드백스는 지난 시즌 프리시즌 랭킹이 10위 안에 들었다는 약속이 있는 또 다른 팀이다. 그들은 70-92의 기록으로 그들의 부서에서 꼴찌를 했다. 그들 역시 2010년에 보여줄 것이 있을 것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불리한 표시는 필리스가 야구 비디오 게임에서 2점 이상 이기면 필리스가 우승후보임을 나타낸다. 이것은 그들에게 내기를 걸면 승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아마도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어떤 스포츠북에서는 (-145)의 클립에서 브레이브스가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이었다. 그것은 위에서 언급한 모든 이유 외에도 실제로 브레이브스를 12-8로 이긴 그룹에게는 큰 차이점이다. 비디오 게임은 단지 좁은 마진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225, +200, +119,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는 것을 보면,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된 수익은 크다.

런라인은 일반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변화지만 그것은 또한 머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보통 +/- 15라는 요인은 야구 점수가 상당히 낮다는 것이다. 그러나 머니라인에서 선호되는 팀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기기 위해 내기해야 할 수 있는 양은 줄어들 것이다. 그 감소된 양은 호감 그룹이 홈 그룹 23 시카고 컵스(23)에 달려있다.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그들이 로테이션과 관련하여 서 있는 컵스를 보여주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를 유지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뒤에 75개의 비디오 게임이 있다.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가 이끄는 275타로 리그 2위, 그의 318타율 알폰이 있다. 소리아노는 실제로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는데, 시카고를 이끄는 두 조는 모두 16개의 홈런으로 메이저리그에서 꼴찌다.

언더독에 베팅하는 것은 엄청난 양의 현금을 얻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돈을 매우 빨리 증가시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포함하는 상당한 지불 때문에 약자에 대해 은행을 할 것이다.

마침내 양키스가 리스트에 등장한다.

다년생 파워홈은 뛰어난 그룹의 양에 비해 약간 흔들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지만 불펜에서 의심스럽다. 거기에는 많은 수수께끼가 있고 그것이 스포츠 베터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손실에 대해 논의하지 않고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 이유다. 일반 대중들은 그들을 내기하고 거기에 내기를 좋아한다.

시즌 내내 +460에서 +700까지 머니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

어떤 스포츠를 믿고 있든지 간에, 수년 동안 계속되어 온 비디오 게임 대회에서 항상 특정한 전략을 사용하는 특정 게이머들도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트렌드 디테일의 한 부분일 것이다. 팀이 홈그라운드를 사용하고 있든 멀리 떨어져 있든 또한 정보를 가진 내기 옵션을 만드는 데 가능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이 점차 더 많은 돈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분명히, 당신은 가장 많은 비디오 게임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