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그룹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게이머들이 아니라 주인들의 잘못처럼 보였다.

그룹이 잃어버린 현금은 주인의 잘못이 아니라 게이머의 잘못인 것 같았다. 파울(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그것을 잃어버린 그룹과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 중 하나이다. 협회는 또한 미국에서 면허를 받은 많은 그룹과 게이머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또한 이 면허를 등록 과정으로 부를 수 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무료 던지기 슈팅과 많은 아웃사이드 슈팅 다양성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1분 동안 믿어라. 만약 당신이 축구에서 -8점의 우승후보를 걸고 경기가 6분 남았고 다른 그룹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대답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NBA 농구 경기에 정확히 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 남았습니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그룹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3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8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3-4 바구니가 필요하다. 다른 그룹도 득점을 할 수 있지만, NBA에서는 경기가 끝날 때 2분은 영원하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차적으로 1위를 해야 한다.

일단 혼자서 100pts를 득점하면, 그는 한 경기에서 1위를 한다!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가장 환상적인 통계는 그가 그의 직업에서 nba 게임에서 파울을 당하자마자 그는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달리고 점프할 수 있었고, 2피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단점 윌 윌에서 T는 NBA 챔피언 1명만 땄고 잘 알려진 형편없는 무료 토스 슈터였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외부에서 완벽한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확실히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것이 SG에게는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이론적 성화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는 몇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선수다. 그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슈퍼 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주목할 만한 것은, D-leaguer Today의 겸손과 동기부여가 있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이 천장이 없다. 듀란트는 그의 동의를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들에게 끝없이 박수를 보냈다. 상속받지 않은 동료들은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출연하며,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던 미국 전국 팀의 논란의 여지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자동차 좌석에 앉아 있는 리그의 미래는 밝다.

NBA는 실제로 끊임없이 팬들을 가지고 있다.

Im은 다른 말로 말하지 않았다. 단지 NBA 그룹이 있는 도시와 주에서뿐만 아니라 그것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 당신은 로스엔젤레스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것으로 예상할 수 있고, 이제 당신은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그것을 간단히 말할 수 있다.

NBA는 거대하고 성장하는 남성, 여성, 아이들은 모두 NBA 스타들의 이름과 얼굴에 더 익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 셔츠, 유니폼, 심지어 장치까지 포함하는 그들만의 스포츠 옷장을 설립하고 있다.

이봐!저 리복들이 네 옷장에 있니? 수집품 품목 조던? 스포 HTTP://WWW.SAFE-CHART.COM 츠는 거대한 조직이고 NBA에게는 사업이 성장하고 있다.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결승전에서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팀과 마주하여 3연승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기 때문에, 불스는 시리즈 4-2 마이클 조던이 사실상 3연승을 거두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NBA는 최초의 팀이 되었다. 결승 MVP상

득점을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s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지원하고 10점을 받을 자격이 없는 덩크슛을 위해 끊임없이 바람직하지 않은 10카드를 제거할 것이다. 그들은 현재 그들이 가지고 있다.

좋은, 위대하고 심지어 훌륭한 덩크도 있다.

하지만 빈스 카터 360 윈드밀이나 같은 진정한 10개를 가질 수는 없다. 마이클 조던은 자유투 라인 혀덩크슛을 100만 번 본 다리 덩크슛에서 위대하게 같은 분류에 속한다.

단순히 5개의 소수점을 제시하면 덩크 등급의 정밀도를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NBA를 이용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어? 움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