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와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 없음 – 그래픽 옵션을 바로 위로 전환할 수 있다.

처리 전력은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와 실제로 연관될 수 있다.

때로는 89GHz에서 6코어 프로세서 또는 35에서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기가헤르츠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몸캠피싱 격차는 여전히 좁을 것이고, 모바일 작업자와 함께 노트북은 이상적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시도하는 종류의 직업에 달려있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개는 15인치 화면과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할 때 채택한 넷북)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너무 큰 미디어 컬렉션은 확실히 노트북에 맞지도 않고 작업할 것이다. 그리고 내 고급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에 대해 고려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PC를 원할 것이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청중이 될 것이다.그래픽, 비디오, 사진 편집에서 일하다가 나온 것은 대부분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강력한 비디오 카드 밖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AOL은 가족용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이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받아들이는 시간을 가져라. 우리는 한 달에 2390달러에 AOL 회원을 12개월 동안 구해야 한다!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단지 결론에 도달하지 마라. 시간을 내어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사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아무리 간단해도 훨씬 더 짜증나거나 역경스러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운전하고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만드는 것을 잊어버린 파일이 집에 필요하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경쟁자가 있는 컴퓨터 도움을 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를 보는 훌륭한 방법이다. 컴퓨터를 선택할 때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통제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전 세계 1개 지역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2개 지역은 영국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Irrers 연못에서 영화를 보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구입하고 그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데스크톱 구매 욕구 최고와 노트북 컴퓨터 당신은 당신에게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영화를 보는 데 좋은 이유는 영화를 포함한다.

말하기 싫지만, 이 장소의 1위는 주요 전자 체인점들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그들의 가격은 스포츠 행사에 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RAM, 디스크, 그것의 어려운 새로운 기계 문제가 필요할 때 나를 다시 유인했다. 그들의 판매자들은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계획을 파는 것에만 흥미를 느낀다. 고맙지만 당신이 이해할 때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다른 선택사항. 이런 웹사이트를 보면 다양한 윈도우 시스템의 OEM 버전이 나온다. 이것들은 보통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다른 제품들만큼 효과가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그럼 내 전자제품 장비는 대부분 어디 있지? 온라인에서 나는 판매 압력 없이 여가 시간에 온라인 상점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보통 내가 원하는 모든 종류의 장비 내에서 전문화된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개인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웹을 통해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은 필요 없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좋은 품질이다. 선택은 제가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소비자의 어느 정도의 지원을 기대합니다.최고의 온라인 상점들 중 극히 일부만이 번거로움 없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 랩탑 수리 전문가 중 전면 패널을 제거해야 하며, 특정 지침을 찾기 위해 수동 책을 참고할 것을 제안한다.

일반적으로 일부 탭을 눌러야 한다.

이제 전면 패널을 완전히 컴퓨터 내부에서 벗어라.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더 많은 요구율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저렴한 가격이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종종 어떤 것을 신호한다.

당신은 무기 테스트 충전 코드를 가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 전력을 가진 노트북, 또는 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다른 액세서리 없이 판매되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유지보수의 비용은 결정하라.

가장 합리적인 것은 가족 컴퓨터 거래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안에 있는 어떤 것에 참여하는 역사?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비교적 오래된 컴퓨터(최대 18개월)가 활용을 시작할 수 있을 만큼 좋은가? 보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