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웨이 페이지 개발로 구성된 서비스 제공

문간 페이지 개발로 구성된 서비스 제공이 디자인은 방문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요소를 고려하지 않으며 검색 엔진은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캡처할 경우 웹 사이트를 금지합니다

두 번째 개념을 알아내는 데 천재가 필요하지 않다. 이제 이것은 당신에게 충격으로 다가올지도 모르지만, 중요한 검색 엔진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유일한 원천은 아니다. 수많은 SEO 전문가들에게 검색 엔진은 상당한 트래픽을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일 뿐이다. 그것은 단지 사실이 아니다. 최근 SEO 세계에서 크게 홍보된 하나의 골치 아픈 개념은 링크가 죽었다는 것이다. 그 아이디어에 대한 나의 대답은 만약 링크가 죽었다면 그러면 웹이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여러분은 정말로 개인화되고 구체적인 이메일을 받게 될 것이다. 그것은 지능적일 것이고, 여러분과 비슷한 사이트에서 올 것이고,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10% 클럽에 속할 것이다.

5년 전 SEO의 연구와 실천은 나에게 훌륭했다. 최적화에 대한 나의 연구 연구가 고객들을 잘 돌보는 웹 라이프스타일을 야기시키고 때때로 내가 서비스에 대해 잘 지불하고 그들이 나의 서비스를 감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고객들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이상으로 조금 더 나아가게 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내가 실제로 한 일의 결과로 나는 훌륭한 반복 회사와 고객 충성도 검색 회사가 가장 좋은 종류다. 회사가 가는 것은 많은 준비나 노력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나타날 때, 그들은 당신의 성과 이력 이후로 당신이 그 일을 하기를 정말로 원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것의 훌륭한 조직.

네, 다행히도 키워드 수정이 이뤄지고 몇 달 뒤 웹사이트가 반등한 반면, 사이트는 1000분의 1로 변신했지만 지금은 30분의 1로 변신하고 있다.

다음 회의는 훨씬 더 비공식적인 것이 현실에서는 음료수가 많았고 다음날 쉬었다.

찾을 수 있는 모든 잡지와 신문에서 홍보하고, 전국 TV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산업 라디오 방송국, 간판 시장, 영화관, 스포츠 행사, 그리고 당신이 믿을 수 있는 다른 어떤 것에도 자리를 잡도록 하라.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라. 디트카스 코치 철학의 2부를 보라.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을 그만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많이 하지 않도록 해라. 하지만 네가 손을 위로 올리고 가능한 한 인터넷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직업을 찾으려고 애쓰는 기밀로 향하라, 적어도 아직은!마이크는 그 사실 때문에 이상적이다! 서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다!

나쁜 회사의 징후는 상당히 명백하고, 나쁜 의사소통, 스팸 최적화, 사이트의 최적화 등과 같이 일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빨리 탈출하라. 일반적으로 당신의 SEO 회사와의 나쁜 상호작용과 뛰어난 것을 구별하는 것은 매우 쉽다. 믿을 수 있고 괜찮은 회사는 그들이 제공하는 권고사항을 듣고 실행하기 위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들을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할 것이다. 이러한 추천이 클라이언트가 되더라도, 키워드는 단순히 페이지 콘텐츠에서 중단되어서는 안 되며, 키워드의 일관된 사용도 마찬가지로 META 설명 및 키워드 태그에 사용되어야 하며, 모든 페이지에 나타나야 한다.

즉, 모든 페이지는 해당 페이지에 대한 목표 키워드와 함께 흐르는 다른 META 키워드와 설명을 가져 백링크 작업 야 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페이지는 키워드 문구로 구성된 서술적 TITLE을 가져야 한다.

제목이

서 기술과 사이트 홍보에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할애하면, 보통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할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맨 위에 슛을 날릴 것이고, 당신의 페이지랭크는 치솟을 것이다. 또는 당신의 노력은 실제로 쓸모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고, 당신의 나쁜 사이트는 정보 초고속도로 교외 지역에서 사라질 것이다.

누군가가 웹 사이트를 구입한 후로는 그 웹사이트가 더 좋다는 뜻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웹사이트를 돌려서 작동시킬 수 있다면, 그 같은 고객은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제2, 제3 웹사이트를 구입할 수도 있다.

그들이 볼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하는 일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객들을 불러올 몇 가지 홍보 접근법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이것은 또한 구글 알고리즘의 변화에 의해 1분 안에 역전되지 않을 것을 홍보하고 있다.

나는 개인들이 단 한 편의 기사를 쓰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는 것에 대해 들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을 첫 라운드에서 완벽하게 만들고 싶기 때문이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명심해라, 짧은 기사들(특히 책들!)처음엔 이상적이지 않아 이걸 받아들이면 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