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고군분투하는 위치를 대체하는 것은 더 이상 완벽하지 않다.

내가 비트겟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고군분투하는 위치를 대체하는 것은 더 이상 완벽하지 않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때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있는 실제 책을 찾으십시오.이 책들을 온라인, 서점 및 컬렉션에서 가져 오십시오.

우리는 현재 관련 정보에 살고 있으며 투자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며,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찾을 수 있고, 온라인 투자 그룹에 가입 할 수 있으며, 동료와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투자 세미나에 등록하십시오. 지식 부족은 결코 투자하지 않을 이유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만약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고객 없이는 아마도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진정으로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 낼 것이다.

약세 시장 내에서 투자하는 것은 이 트리거 시력이 없는 하향 추세를 감안할 때 손실의 가장 큰 가능성을 초래합니다.이 특별한 경우에 대한 훌륭한 투자 전략은 짧을 수 있습니다. 공매도는 소유할 필요가 있는 주식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스는 브로커와 계약을 맺습니다. 사실상 브로커가 주식을 차용하여 목표로 판매할 것입니다. 따라서 가격이 하락하면 나중에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구매 가격의 내부 차이가 있습니다. 곰 시장을 위한 또 다른 전략 방어적인 물자를 살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와 함께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나 모든 경제적 어려움 동안 일부를 파는 회사와 같은 주식들이다.

이 방법은 당신에게 현재 거래에서 구매의 추가 프린지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주어진 주식의 1 주를 4 개월 동안 절약한다면, 가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크게 오르지 않을지 보장합니까? 매달 주식에 속하는 1/4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현재의 저렴한 가격에 속하는 이점을 얻습니다. 당신은 이미 잊어 버린 출발점입니다.

2011년 펀드에 자금을 투자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추가하고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이상을 원한다면 : EXCHANGE-TRADED 펀드 (ETF) 이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인기있는 주식과 유사한 교환을 거래하는 INDEX FUNDS입니다. 여기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요 할인 브로커의 중개 계좌로 돈을 벌고 예금하십시오. 한 거래에 약 10달러의 가격으로 두 번째

타이밍 문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라 – 역사적 추세뿐만 아니라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가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판단은 실제로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평균적으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다. 그런 다음 반전하기 전에 움직임을 얻으려고 시도한다.

어떤 이벤트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반전시키는 위험 때문에 햇빛의 날 트레이더가 어떻게 규칙적인 하룻밤을 보내지 않는지 발견한다.

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시하기 위해 집중해야 한다.

전혀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사람들보다 더 잘 배우는 유일한 것은 :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그게 계획이야! 그게 변경이야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 할 수있는 위치에 있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소득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전적으로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값싼 주택은 지역에 상대적인 놀랍도록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Ny 도시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마일

하지만 넌 그렇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니? 노는 것 같아? 위험이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하십시오 –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여러 회사 중에서 서로에 대한 구매 확산, 가격 변동이 적은 회사를 구매할 때,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종류의 투자를 포함하여 백 링크를 얻는 방법을 추측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기적으로 투자를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현대적 가능성 보통 당신은 당신의 투자로 돈을 벌 것이다 만약 당신이 2008년 폭락 동안 투자를 계속한다면, 주식 시장 거래는 저점 대비 80% 상승한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실제로 뱅업 일을한다고 믿는다 웹 사이트는 슬림 다운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라고 지적하지만 피로 시장에 10 %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의 차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