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있는 곳과 더 잘 관련되기 위해서는 이웃의 학교에서 FBS(D1A), FCS(D1-AA), DII, DIII 게임에 참석하는 것을 보라.

재능에 대한 더 나은 관계를 얻으려면, 이웃의 학교에서 FBS(D1A), FCS(D1-AA), DII, DIII 게임에 참석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모든 수준에서 경쟁의 정도를 직접 관찰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더 현실적인 평가를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축구의 인기는 너무 커져서 팀들은 각각의 팀에게 공식적인 색깔과 상징을 결합해야 했고 가장 유명한 팀들은 쉽게 알아볼 수 있다.

팬들은 그들의 팀 색깔 안에 있는 들판으로 이동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제조업체들은 대답했고 인터넷 게임의 모든 축구에 인식 가능한 축구 셔츠를 스테이플에 넣었다.

많은 아이들이 대학 축구를 하지 않는 이유는 정확히 어느 정도의 교수 축구가 그들에게 어울리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1부 리그 축구를 하고 싶어한다.

특히, 모든 사람들이 1부 리그를 할 수 있는 재능, 기술, 신체적 크기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2부 리그와 3부 리그(NAIA 1부 리그와 2부 리그 축구 포함)에서 하는 몇몇 훌륭한 축구는 실제로 당신에 관한 몇몇 작은 학교들을 목표로 한다.

가장 기초적인 버전은 단일 박스 점프다. – 플라이오 박스의 흉골에 서서, 매우 빠른 무릎 굽힘에 몸을 담그고, 상자 위로 몸을 밀어 올린다. 당신은 팔과 다리를 조정해야 할 것이다. – 약 90도에서 구부 무료스포츠중계 다본다티비 러진 팔은 딥 동안 뒤로 휘어지고, 그레이트 옵션 모션을 뛰어올릴 때 강제로 위로 이동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폭력적이어야 한다.

마치 두 개의 어퍼컷을 누군가와 대처하는 사람에게 던지는 것처럼

만약 2주 안에 누군가로부터 연락이 오면, 당신이 당신의 정보를 보낸 코치들에게 연락하라. 보통, 그들이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과 함께 돌아올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사냥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농구에서만 선수들을 지키는 것에서 발전하는 발놀림(좋은 공격 게임이 없더라도)은 축구 회사로서 당신을 엄청나게 안내한다.

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로 205야드에 18/31로 NFL에서 성공하기 위한 IT 단계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지금까지 판타지 축구 무기가 될 수 있는 숫자가 부족하다.

존 키트나: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패한 후 327야드, INT 키트나로 327야드에 13/22로 큰 숫자로 퍼올랐고, 그가 첫 출발에 성공했을 때 그만큼 떨어졌기 때문에, 키트나는 두 번의 연속적인 견고한 아웃을 조립했고, 그래서 그는 며칠 동안 많은 수의 아웃을 받을 것 같다. 나는 무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문제가 없다. 여기서 그리고 만약 그가 공이 상대 수비수 유니폼을 시작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 아주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코일을 감고 그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다.

점프할 때 그 짧은 딥 스쿼트를 타면, 훌륭해? 무릎을 잠근 채 서 있는 자세 때문에 농구 덩크슛을 테스트하지 않는구나!

일단 사람이 상자에 도착하면, 물러나서 다시 설정하고 다시 점프해야 한다.

물컵을 가르치기 위해 이 활동을 아주 멀리 해야 하고, CNS는 당신이 빨리 달리고 열심히 태클할 수 있는 폭발력을 가르쳐야 한다.

가끔 스포츠 베터들은 그들의 내기를 칭찬하기 위해 무료 팁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전히 게임의 규칙에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의 내기를 잃는 것은 확실한 슛을 생각할 수 있다.

그러한 체계적이지 않은 예측을 따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이러한 팁이 잘못되고 실제로 게임의 모든 상황에 근거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한다.

만약 당신이 여분의 현금을 얻을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당신은 게임의 팁을 따라야 한다.

전문가

또한 위성 TV를 사용하면 오랜 팬을 위한 플래시백 클래식뿐만 아니라 24시간 최고의 게임을 보여주는 NFL 채널에 접근할 수 있다.

대학 축구에 참석하는 동안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테니스에서 여자 소프트볼, 디비전 I 축구까지 대학 게임만을 방송하는 ESPNU 채널도 있다.

일요일 결합 위성 TV는 물론 다음 모든 채널 사이에 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선택은 정말 끝이 없다.

여러분의 열정을 일찍 알아내세요.만약 확실히 할 수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장학금을 받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선택한 학교가 여러분을 성공적인 축구 후 스위치로 만들도록 확실히 도울 수 있을 겁니다.

실제 로드룸에서 훈련을 하면 더 강한 강도 = 더 많은 힘 생산을 시작할 때 다리가 생산할 수 있는 속도 능력이 결정된다.

좋은 축구 추첨 예측 시스템을 사용하면, 당신은 어떤 홈에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측정하고 제거할 수 있다.

전형적으로 22번의 홈승리가 있을 수 있고, 많은 홈승리가 있을 수 있다.

원정 우승에 대해 계산하기 쉬웠을 것이다. 이것들은 예측하기 어렵고, 평균적으로 쿠폰 1주일에 13-14로 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