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만지작거리고 있는 나는 워드프레스가 정말로 당신의 블로그를 가지고 할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시스템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만지작거리고 있는 나는 워드프레스가 불행하게도 당신의 블로그를 당신의 블로그와 연관시키기 위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시스템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그 시스템은 역사적인 것이 된다.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이다. 배우고 받아들이기 쉬운 시간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식 있는 사람이 될 필요가 없다. 왜 그렇게 많은 기업들이 그들의 사실과 정보를 온라인에서 공유하기 위해 WordPress를 사용하는가?

온라인 사이트처럼 웹로그는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구식 웹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고 짧은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로 알려져 있음)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제출물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위해서는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만 아니라 신선한 기사에 굶주린 구글 같은 모터도 끌어들인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택하고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잘 알지 못했던 나만의 월드 와이드 웹을 설정했지만, 내 연구에서 발견하기 위해 사용된 것은 내 블로그에 대한 가장 좋은 패키지일 것이다. WordPress의 사람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빠르고 간단한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한 지원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ORG라는 단어는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돕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우리가 설치할 모든 설정을 하는 것처럼 정확히 어려운 것은 아니다. 당신은 종종 그것을 호스트해야 한다.

당신은 종종 그것을 설치해야 한다.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최신 버전을 사용한다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아래 나는 당신에게 모든 과정이 속성으로 설명 백링크 되는 정말 좋은 비디오로 안내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입력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이 이 특정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판단하여 권한을 777로 변경해야 하며 수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트래픽을 생성하는 완화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 때마다 더 많은 블로그 트래픽을 볼 수 밖에 없다.

WordPress는 모든 인터넷 표준을 따르고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를 적절한 웹 사이트를 정의하는 모든 규칙을 준수하도록 유지합니다. 당신에게 큰 의미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는 게으른 개발자의 잘못된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게스트 액세스에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WordPress 개발자는 WordPress가 100% 동의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합니다. 첫 번째는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입니다. 개인용 컴퓨터에서 호스팅 룸으로 파일을 가져오기 위해 개인에게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라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이메일과 가까운 연결고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흥이라는 사람이 나에게 몇 시간 동안 워드프레스를 통해 가장 많이 얻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레슨을 주웠던 비즈니스 페이지로 나를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다루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이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어떻게 발견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워드프레스는 실제로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사용하기 쉬운 블로그 시스템이다. 그래티스는 당신의 은행 계좌에 로그인하고 당신의 통찰력과 신념을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말할 수 있다면, 친숙한 이야기를 쓸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사람들이 찾고 있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쉽게 쓸 수 있다.

WordPress는 개인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확실히 추가하기 위해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독자들의 지도는 어떨까? 웹 포스트에 대한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심지어 독특한 개인 워드프레스를 만들 수도 있다.

블로그 사이트의 완전한 행정적 치료법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자기주최를 할 경우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사용할 수 없는 것은 거의 없다. 누가 물으면 내 주식 답변은 다음과 같다. 워드프레스와 함께라면 뭐든지 할 수 있다는 거야 이런 일이 일어나면 아침 커피가 되지만, 다른 건 다 처리할 거야

여러분과 마우스가 새 설치라고 말하는 단어를 클릭할 경우 이상적인 손 쪽으로 이동하십시오. – 그것은 정말 링크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는지 여부

이것은 지루한 작업 중 하나이며, 폴더와 형식이 자주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있을 때 조금 더 스트레스를 준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하고, 기본적으로 많은 심각한 양의 일을 절약할 수 있는 FTP 옵션을 고수할 것을 권고한다.

사람은 당신의 대부분의 책임을 더 많이 원하지 않는다. Cpanel을 사용하는 방법, 이것이 어떻게 하는가?

캐슐리 이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