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대학 보존 계획에 대한 연구

다양한 대학 보존 계획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는 다양한 장점을 사용하는 다양한 종류의 대학 저축 전략이 있습니다.이를 연구하고 요구 사항에 맞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이러한 계획은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사용합니다.

음, 긍정적 인면은 여전히 당신이 기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받는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예, 싱글맘으로서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습니다. 이는 당신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연방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완전히 무료 현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검토하고 그들의 사이트에 FAFSA 양식을 작성하라. 그것은 나의 학비와 책을 위해 소비된다).

항상 더 큰 학위를 얻기 위해 이동하지 않는 추가 학점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학사 학위, 또는 2 학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활용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학점은 학사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하고 싶은 것을 하는 문제가 아니라 해야 할 일을 하는 문제 이미 훌륭한 연습생이라면 훌륭한 일을 계속하라 결국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다 훌륭한 학생이 아니었다면, 상황을 반전시키고 자신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기다릴 것인가?

Mind Over Body : 나는 실제 산업안전기사 로 책상 뒤에 앉아있는 것보다 손을 다루는 것이 훨씬 더 좋았던 많은 사람들을 실제로 만족 시켰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직장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공원 레인저로서의 경력을 쌓기를 원할 것입니다. 교육 대학은 미군조차도 배관공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시스템이 되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개발자, 회계사 또는 교사

대학 교육을받는 것은 자녀가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대학 학위로 인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수있는 새로운 직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방과 후 활동에 사용할 수있는 현금이 더 많습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에 등록하십시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는 그들이 결코 알지 못했던 재능을 우연히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활동 외에도,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정기적으로 휴가를 이야기 할 것입니다. 여행은 그들을 세계, 문화 및 관습에 노출시킬 것입니다.

Federal Supplemental Educational Opportunity Grant 또는 종종 FSEOG로 약칭되는 것은 특별한 금전적 요구 사항이 있는 연수생을 위한 연방 재정 보조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학생이 자격을 유지하는한 현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상되는 가족 기여 프로그램에 대해 먼저 고려됩니다.

왜 선수들은 이 돈과 자동차와 집을 그들의 가정과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가져가는가? 음,한 가지 요인은 고용입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은 주요 대학 모집을 받기 위해 이러한 것들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 (전부는 아님)은 이 아이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해야 합니다.이 게이머 중 일부는 가난한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이 아이들이 돈을 얻는 것은 큰 제안입니다. 특히 플레이어와 그 가족이 어쨌든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경제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장래의 측면은 재정적 의무입니다. 수많은 십대 후반 대학 교육과 함께 의무를 수락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업료, 공간, 보드 및 서적은 저렴한 비용이 아닙니다 대학은 집중 훈련에 대한 진정한 헌신과 함께 시간과 돈의 큰 투자입니다 이 의무에 대해 모두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다양한 기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 또는 529 전략은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 섹션 다음에 호출됩니다. 529 계획은 학비, 서적, 소모품, 장비 및 공간 및 보드로 구성된 향후 인증 교육 비용에 대한 지불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투자 계정입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이 즉시 개발할 수있는 확실한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며, 때가되면 자녀가 실제로 대학 진학을 위해 돈을 확보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대학 수업료 지출에 관해서는 한 단어가 있습니다.이 단어는 실제로 이전에 자주 들었던 매우 흥미롭지 않은 단어입니다.이 단어는 저축이라고합니다. 많은 엄마와 아빠가 자녀의 대학 수업료를 충당하기 위해 매년 4 년 연속 수표를 작성할 여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