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해야하는 6 가지 기본 지침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초보자가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구덩이 낙상을 방지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합니다. 우리는 회사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발견 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야하며, 올바른 목표를 세우십시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작업 개설에 대한 리드를 얻고, 합작 투자를 설립하면서 이러한 웹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계속 생각할 수 있습니까? 혁신적인 포인터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확립하여 서비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검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완전히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는가? 당신이 소셜 사이트에있는 이유와 당신이 거기에 있음으로써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목적과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히 중요합니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풍부한 사람들은 Nokia C3를 빠르게 마스터할 것입니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Hitchcock 동영상이 아니며 정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아기 침대가 아닙니다. 반면 S60 사용자는 실망스럽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S40은 오래되었고 Nokias 고급 스마트 장치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유사 sns 마케팅 – 귀하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 라이팅, 서체 및 언어가 귀하의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와 똑같이, 똑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에 자주 산다.

당신이 할 수있는 절대적인 최고의 게시물을 작성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해야합니다, 독자가 당신이 제공 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그들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유용하거나 편리한 것을 발견 한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가져온 것과 나중에 구매자 후회가 있었거나,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더 나쁜 경우에 당신은 멀리 떨어져있는 동료를 추천 할 것입니다 !!!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권고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동일한 스팸을 보는 것에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까? 우수한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가 가장 좋은 제안을 제공 할 것입니다.하지만 회사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요즘 마을의 이야기가되었습니다.이 경우 페이지 최적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하며 절대 바꾸지 마세요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에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알려주고 당신을 홍보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있는 유일한 오피가이드 방법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다면

샴페인은 특별한 sns 마케팅입니다.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은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독특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구별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나이를해야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을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프로세스에 투입되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케팅의 이러한 종류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큰 현금, 성공하면, 당신에게 비용이 소요됩니다 당신의 많은 시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커버하고자하는 모든 측면, 즉 Facebook, Twitter, YouTube, Pinterest 등의 사이트에서 다음 주 또는 2 주 동안 그리고 그 후에 Facebook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나는 2010 년에 로컬 조직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했을 때,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을 기억합니다. 진행 속도는 연간 약 $ 60k – $ 80k

만족스러운 여행은 갑자기 화면을 볼 때 갑작스런 끝에 관한 것입니다 무게 114g, 더 큰 화면을 예상 한 다음 24 인치 사용 그것의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 또는 사진 / 비디오를 보는 데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스크롤 및 브라우징을위한 4 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유지하게합니다 우리가 선택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요청할 수 없습니다 그 가격에 더 많은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