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합니다 – 포도를 따고 와인을 블렌딩하는 것 (대부분의 샴페인은 블렌드입니다)에서 두 번 발효하여 적어도 1 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밤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노력
적절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것이라면, 제목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남기는 곳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흥미롭고 훌륭한 자료가 있을 때 이상적인 종류의 제목에 집중해야 합니다. 방문자가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높고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준비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진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방법으로 오기 때문에 여분의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됩니다. 이것이 내가 Facebook을 유지하고 내 노트북에서 트위터가 줄어든 이유입니다. sns 마케팅, 하루 종일
Facebook 마케팅 또는 Twitter 마케팅을 활용한 홍보 및 글쓰기 자료는 Google Adsense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지출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다루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기본적인 사고로 인해 기본적인 믿음은 기본 마케팅을 창출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회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경쟁합니다.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제공을 볼 때 그것에 대해 믿으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고무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NO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오른쪽보다 먼저 들었는가?
모든 소셜 웹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문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팬을 얻으려고할 때 Twitter를 사용하여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할 때 품질보다 수량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업데이트를 통해 가능한 한 일반적으로 트윗을 하십시오.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가 가득 찬 비디오를 You Tube로 보내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내 방법으로 오는 것처럼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됩니다. 이것이 내가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줄이는 이유입니다.
기업가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살펴볼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 있으며, 오늘날 회사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한 사람이 어려울뿐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대처할 때가되었습니다. 그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당신은 관심을 생산하기 위해 매주 적어도 하나 또는 두 번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성공적으로 끝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의 큰 거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있는 자신의 비즈니스 이름을 가지고 시도해야합니다
샴페인은 별개입니다.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은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매우 동일한 sns 마케팅입니다. 특별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개인들과 어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전체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하면, 그것은 10억 명이 넘는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모임이다,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을 만들 오피가이드 수 있어, 그렇지?
또한 그들이 귀하의 회사 또는 귀하의 업계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가는 곳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포럼에서 놀고 있습니까, Facebook에 거대한 존재가 있습니까, 아니면 링크로 모여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