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학 연습생 선수들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요인은 운동과 그들이 하는 경기들이다.

많은 대학 연수생 운동 선수들은 대학 학위를받지 못하고한 가지 요인은 운동과 게임입니다.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커서 무언가가 떨어질 것입니다. 대학 코치는 연수생 운동 선수와 학업과 관련하여 다른 방식으로 보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관리하기 쉽습니다 – 활용할 준비를 선택하고, 등록 서류를 작성하고, 기부를하면, 전문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금융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인계하고 처리합니다.

저축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넣을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지불하고 성장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매달 돈을 넣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이러한 대안에 대해 직장에서 자원 부서 당신은 당신의 401 (k)에 입력하는 모든 현금 대신 자녀의 교육 계좌에 임금의 특정 비율을 기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연습생들은 에미니 퓨처스를 거래할 수 있는 가장 유망한 유망주인가? 처음에는 대학생이 밝습니다. 등록하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그 자체로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효과적으로 거래하려면 컴퓨터 시스템 활용 능력이 필수입니다. 요즘 연수생은 학교에서 컴퓨터 시스템을 배우는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오늘날 학생들이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못 특례 컨설팅 하거나 이메일 계정을 갖고 있지 않은 것을 보는 것은 사실상 드문 일입니다. 거래 선물, 특히 emini 선물 계약 대학생들은 모든 최고의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

귀하의 자녀의 개인 정보 보호 – 개인 정보 보호는 큰 이슈 교육 대학이며 신입생 기금은 볼 수있는 심층적 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녀 페이지를 볼 수있는 사람을 제한 할 수있는 대안이 있으며 전체 웹이 아닌 로그인 한 사용자에게만 제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달리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결정한 경우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정부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상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재정 지원과 관련하여 가장 좋아하는 접근법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상금은 실제로 상환되지 않아도됩니다. 교육 보조금은 금전적 필요, 자격 및 자금 가용성에 따라 수여됩니다. 이것은 교육 보조금이 수업료 및 기타 대학 관련 지출에 대해 지불 할 수있는 첫 번째 봉사 기준에 분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존재합니다 대학원생과 학부생 모두를 위한 것

마찬가지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이야기하십시오. 내가 실제로 작곡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숙련된 조언을 구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을 잘 이해한다.

이것들은 많은 개인들에게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이것에 대한 요인은 간단하다. 당신은 그들에게 갚아야 하고 이자를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돈을 갚을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해야 하고, 오히려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할 어머니들을 위한 장학금을 찾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전혀 갚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안전할 수 있다.

당신은 돌아 가서 대학 야구을 하려고 시도할 수 없습니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등학교 농구 선수가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당신은 젊은 남성이 NFL을 위해 실험하고 있습니다.이 프로 운동 선수 중 상당수는 결코 교육 기회를 제공하지 않았으며 대학에 다니는 수많은 사람들은 결코 학위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방법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모든 연수생과 그들의 성공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수행하고 사람들이 고등학교 또는 대학을 떠나는 것,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마약 및 알코올 남용을 포함하여 빈곤에 빠지는 이유에 대해 다양한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야외 소스에서 현금을 가져간다고 믿는가? 왜 게이머들은 그룹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직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가? 그것은 모두 돈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가족에 돈이없는 불우한 배경에서 유래 많은 교육 대학 선수가있다.

이 불우한 젊은 연수생 운동 선수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면, 대다수는 대학에 전혀 없을 것이다.

지역 2 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