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일이 일어난다는 건 이해해, 난 실제로 해냈어.

나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실제로 그것을했다 그러나,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필요가 없다. 그것은 한 기술에서 다른 기술로 점진적으로 이동할 수있다.

당신이 알고있는 다음 것은, 당신이 2 년 전에 가지고 있었던 것보다 완전히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세금을 지불했다, 거래 비용 또는 (심지하게) 당신이 제공 한 주식에 손실을 입었다.

다음으로 우리는 뮤추얼 펀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상당히 안전합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 그룹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를 공동으로 준비할 때마다 뮤추얼 펀드가 존재합니다.

일반적으로 금융가는 대형 중개 회사를 통해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했습니다.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주문을 교환 바닥에 전달했습니다.이 브로커는 시장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개인에게 주식 컨설턴트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이 개인은 브로커를 통해 자신을 지원하고 수수료 및 비용으로 상당한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인터넷의 발전으로 새로운 종류의 중개 회사가 생겼습니다.이 회사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합니다. 웹 연결을 얻을 수있는 곳 어디에서나 주식을 방문하고 매매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시장 제안을 제공하지 않으며 주문 실행만 제공합니다. 웹 투자자는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 회사 회원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경쟁 할 때 훌륭한 제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짧은 삶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또한 나의 골프처럼, 그것은 당신에게 현금을 줄 것이다. 그것이 약세 동안의 우울한 손실의 형태로 미리 존재하는지, 아니면 그것이 강세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하는 것인지 – 그것은 당신을 희생시킬 것이다.

방어주는 나쁜 시장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인 업종의 기업들이 내놓는다.식품과 에너지 기업은 방어주다.

사업은 주요 시장을 통해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이것은 공개 (IPO) 주식이 판매 된 후 개인 금융가 또는 거래자가 주식을 구매하고 서로에게 주식을 제공 할 때 2 차 시장 (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사업은이 2 차 시장에서 발생하는 수익이나 손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즉 :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거용 http://bingxkr.com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 100 가지의 다양한 상상력있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둔한 마케팅 결과, 콜드 콜링, 수많은 고의적인 철회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막 다른 골목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금융 투자, 그것의 특정에 있는 대략 1 개의 수 : 현금 흐름 – 지역 해결책이 무엇이든간에, 총 리스 승수 또는 자본화 비율 또는 무엇이든간에 결국, 모든 마지막 지출 후에 당신이 첫 달부터 자본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하십시오. 그것이 주거용 정착 자 상위라면, 그것이 무엇을 팔 것인지, 그것을 수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알아야 합니다 – 당신이 제안을 하기 전에

이 기술은 현재 속도로 구매의 추가 우위를 제공합니다. 특정 주식의 1 주를 구매하기 위해 4 개월 동안 저축해야하는 경우, 시간 때문에 요금이 크게 증가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무엇입니까? 매월 주식의 1/4을 구매함으로써 기존보다 낮은 가격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금융 투자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페니 주식은 정말 낮은 가격의 주식이고 매우 위험하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안정성이나 성공에 대한 장기적인 기록 없이 회사들에 의해 출시된다.

이것이 우리의 투자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분명히 타이거가 그의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자질들이 있다.

우리가 투자 접근법을 도입하기 위해 필요한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

다음은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구입하는 몇 가지 대체 투자 옵션입니다. 일반적인 이자율과 투자의 안전성 정도로 구성됩니다.

주간 거래자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하루 종일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검색합니다. 그런 다음 반전되기 전에 운동에 참여하려고 시도합니다. 실제 주간 거래자는 어떤 경우 또는 뉴스 제품의 위협으로 인해 주식을 밤새 보유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이는 타이거 우즈가 자신의 골프에 활용하는 모든 특성을 내 투자에 도입해야 함을 의미한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 하는데 필수적인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잘 들여다보고 견고한 거래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이 전략을 일관되게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행동을 통해 개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