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정말 멋진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정직하게 그들이 실제로 뱅업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브라우징은 당신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라고 지적한다.

정확하게 pa에 비해 10%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시장이 20% 증가한다면? 상황이 상황이라면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주고,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업계와 일치하는 것이 더 좋았을 것입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당신의 에너지를 아주 오랫동안 보유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업들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들은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매우 건강한 회사들을 찾아야 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회사에서 가치를 찾고, 많은 것을 기다릴 만큼 인내심이 있다.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배당금을 지불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들은 배당금을 재투자한다.

그들의 수익을 확대하다

싸구려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그것을 전시하기를 꺼려하는 사람이 그것을 시장에 내놓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익의 엄청난 덩어리를 잃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에이전트와 함께 나열하기 위해 물을 바른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투자자는 취미 남성과 여성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트 타임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경력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 노력, 배려 및 전문성을 투자에 투입하지 않습니다.

결국,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누군가로부터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사람을 잘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 그 자체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럴까? 그들은 판매자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a를 가질 것인가? 그들은 개인이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판매자를 제공하지 않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회사보다 훨씬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잘 알고있는 투자자와 이야기, 비디오 및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십시오 각 특정 차량을 구매하는 데 수반되는 잠재력과 차이점을 이해하면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손실이나 압도에 대한 우려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관리를 위해 많은 기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 내가 투자를 처리하는 일주일에 한 시간과 비교하여 내가 소비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최고의 가격을 가지고 재산은 산업 가치를 가지고, 다음 그들은 당신에 게 그들의 가치를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 들이 너무 많은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하 고 있기 때문에 지불 하 고 그들은 매월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 한 지불,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대 한 높게 평가 된 가격 함수를 결정 하면 (바라건데 현금 흐름을 포함), 그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아래 시작 하 고 당신의 한계를 설정 하는 기간은 공급 업체 협상을 시작 하지 않습니다. 그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할 수 있는 위치에서 멈추거나, 아니면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것에만 의존해야 하지 않을까? 나는 확실히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들과 안절부절못하는 것을 선호한다.

왜 온라인 커밋을 고려하지 않습니까? 온라인 투자는 요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트레이더는 연구를 수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컴퓨터의 택시 끝에 앉아서 거래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Usual은 거주지를 떠나지 않고도 투자 할 수있을 정도로 쉬워졌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별도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합니다. 하나는 거래를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돈을 넣는 것입니다. 포트폴리오를 계속 주시하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오늘날, 사람은 쉽게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으로 귀중한 동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금 블로거와 건강 전문가의 리뷰와 포럼을 찾으십시오 최적의 장소에 대한 읽기와 연구는 금을 구입합니다 일반적으로 금 웹 사이트에 대한 많은 현금이 범람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합법적 인 것들을 면밀히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신중하고 동시에이 귀중한 동전에주의 깊게 투자하는 것이 확실히 많은 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 각각이 b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쉬운 투자를 위해 수백 달러, 어쩌면 수천 달러를 뿌릴 수 있다.

투자를 설정하기 전에, 그것은 연구에 지나치게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에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자체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연구를해야합니다 당신은 많은 이익과 단점이 필요합니다 연구를 통해, 당신은 마찬가지로 더 많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