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제안된 균형을 50% 선 이하로 유지해야 한다.

당신은 50 % 라인 아래로 제공되는 잔액을 유지해야합니다 당신이 시간에 지불을하는 경우에도 당신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돕지 않습니다 당신은 $ 50,000의 신용 제한이 있고 당신의 잔액이 $ 47500 당신은 그것을 해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위해 정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는데, 그것은 직불카드와 같은 혜택과 접근이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의 재정적 의무 문제에 빠져들 기회가 줄어들 것이다.

귀하의 신용 카드 금융 의무를 통합하는 옵션은 하나의 단일 계정에 모든 청구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방법입니다.이 방법을 통해 귀하는 한 달에 한 번 지불하는 것으로 귀하의 재정적 의무를 훨씬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지불 만 믿을 것이기 때문에 귀하는 여전히 귀하의 청구서를 더 쉽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마찬가지로 성공적으로 입증되었으며 사실상 귀하가 불필요한 것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임료 및 요금

부채 통합에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표시는 이자율입니다 기존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새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을 비교해야합니다 새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 할이자는 기존 카드로 지불하는 결합이자보다 낮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결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합니다

연간 요금없이 교환시 더 높은 APR 지불 – 비용 카드가 없는 것으로 홍보된 일부 신용 카드는 장기적인 비용 기능을 제공하지만 터무니없는 이자율을 부과하여이를 상쇄합니다. 매월 계정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할 이자율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연회비와 APR이 훨씬 적은 신용 카드가 훨씬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세상은 돈과 카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석가는 우리가 30에서 50 년 사이에 완전히 돈이 없을 수도 있다는 제안에 대해 지금까지 간다. 요즘 거의 모든 곳에서 예약을하기 위해서는 충전 카드가 필요하며 (특히 온라인) 마케팅은 편리함이 비밀이라는 생각으로 우리를 압박합니다 (당신은 현금으로 지불하려고하는 사람이 사회적 부랑자처럼 취급되는 최신 탭 및 이동 광고를보아야합니다) 충전카드가 없는 것

당신은 끊임없이 현금과 예산으로 훌륭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떤 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처음에는 카드와 관련된 요금, 특히 연간 비율 및 추가 요금 요금에주의해야 합니다. 연수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완전히 정상이지만 많은 학생들이 신용 등급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는 것을 고려할 때 이자율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보고서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이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점수가 고통 받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얻기 전에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필 한도대출현금화 수적입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별 인식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회사 중 하나로서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 자체로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서브 프라임 청구 카드의 가장 큰 발행자 중 하나입니다.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실제로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신용 카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공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

당신이 훌륭한 신용 보고서를 가진 오래된 소비자라면 그들이 기꺼이 당신의 요구를 구체적으로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매주 우편으로 이러한 종류의 충전 카드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다.

예, 많은 회사들이 이러한 카드를 제공하지만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회사들은 처음 몇 달 동안만 무이자 카드를 사용하는 전혀 무이자 카드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찾고 싶다면 신뢰할 수 있는 신용 카드 회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 사업이 적절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요인에 대해 한도가 실제로보다 낮게보고되면 30 %가 50-60 %처럼 보일 것입니다. 점수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으로 훌륭했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알아낼 필요가 있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훌륭하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 시켰습니까?

당신이 훌륭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이 특정 카드 유형 원조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 이것은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