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더 나아가서, 여러분은 같은 일을 하는 많은 다른 남자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주제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한다.

그러나 더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하고 있지만, 그들 중 일부는 무료 주제보다 고가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친구와 함께 15,000 달러에 대한 월별 수표를 보았습니다 주요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 된

그냥 평평하게 시도하지 않는 한 가지는 모든 곳에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이 상인 판매 페이지와 이야기하지만 사람들은 아직 당신에게 투자 할 조건이 없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단순히 찾고있는 판매를 얻을 수있는 독특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왜무료 정보는 결코 전문화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지식은 힘입니다 –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지 않다면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제품을 찾으십시오 Kind는 말 그대로 donrrt 교육 과정을 제공해야하지만 적어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합니다. 판매를 돕는 것과 구매자를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특별한 것은 도로에 대한 많은 슬픔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몇 가지 함정 크레오소트는 피하십시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이 제휴사에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 한 상인 넷 사례에 대한 숙제를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접근이 가능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한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줄 수도 있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을 즐길 수 있는 추첨을 통해 휴식을 준다고 말하라. 당신 때문에 물건을 얻은 사람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몇 가지 유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의 일부로 다시 도착하게하는 방법을 통해 귀하는 자신과 자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탄수화물은 확실히 제휴하기 위해 제품의 INFINITE 번호에서 선택합니다 또한, 당신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이상적인 제품 (품질의 조건에서)을 선택하는 샷을 호출합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이 아마 당신의 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상표 권리 (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함께 처리해야하는 지원 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을 판매하고 개인은 항상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우려를 얻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의약품을 판매하는 경우,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처리해야하는 경우, 누군가 큰 우려가 있거나 환불과 같은 경우,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제휴 마케터가 되는 것은,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창조하는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원래의 공급자나 제조업자를 상대로 그것을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공급자는 그 회사의 사장이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처럼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될 트래픽을 가져온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마다 수수료를 받는다.

빌은 하루를 은퇴하고 그의 아이들에게 안정적인 인터넷 사업을 할 수 있는 오피아트 능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내가 웹사이트를 개발하는데 그의 손을 써볼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그는 그의 온라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그를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사람들이 식이요법을 보충하기 위해 사이트 가게에 왔을 때 그들을 고용하고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단점은 방문자가 온라인 외부로 오는 곳을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부상입니다. 항공기 장님을 비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부서 질 것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 전화기들이 다시 접속할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일종의 추첨 상금을 주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몇 가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사람들이 자신의 사이트로 돌아 오도록하는 것은 자신과 그들을 돕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글, MSN,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에서 열심히 찾고 있습니다. 높은 순위에 대한 조건 중 하나는 인터넷에 대한 관련 링크 수입니다. 아마도 r을 연결하는 웹 사이트가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에 신용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