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존 론도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가끔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하지만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코트에서 공격 끝에 사용하기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를 가지고 있다.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말 그대로 개인 진공청소기를 빨아들이고 있다.

법정에서 그가 다수의 수비수를 이길지 기대한다.

오늘날 많은 베터들이 NBA의 언더독에 베팅을 하는데, 이는 정말 플러스 포인트나 불리한 예측이다. 많은 베터들은 일단 특정 팀이나 사람에게 베팅을 하면 혼란스러워한다.

분명히, 새로운 베터들이 섞이는 것은 받아들여진 사실이다. 그 이유는 새로운 사람이 베팅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어떤 팀이 더 수익성이 높은지도 모른다. 경험 많은 베터들은 그들이 베팅할 때 그들만의 전술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베팅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약자에 베팅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몇 가지 규칙을 따른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올랜도 남부의 국경 너머에 있는 NBA 팬들과 함께, 르브론스가 한 시간 후에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한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 같다.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다.

3 NBA 챔피언 쉽에서 우승 한 팀의 75 %가 낮은 득점 선수와 관련이있는 경우에는 더 많은 슈팅이 필요합니다. 기록은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외부 촬영은 종종 훌륭한 일이며 격일로 밤마다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균일 한 방법이 아닙니다. NBA 챔피언십 달리기 당신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부 사항으로 양동이를 주문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 시간이 올 때 그 큰 남자가 누군가를 백업하고 림쪽으로 가까운 쉬운 바구니를 가져 가기 위해 낮은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TNT에서 NBA로 이동 TNTs HD 커버리지는 주요 네트워크 NBA 기회의 몇 가지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에 훌륭한 게임을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 Charles Barkley, Chris Webber, Kenny Smith 등이 있습니다. 분석을 위해이 승무원과 함께 지루한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Barkley는 항상 불경스럽고 Webber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이 있습니다. 더블 헤더가 끝나면 기본적으로 승무원 전원이 공급됩니다.

1996-97 시즌 소풍 The Bulls는 1997년에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Karl Malone과 John Stockton 행성 결승전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Utah Jazz에 직면하여, Bulls는 6개의 영화에서 승리했다. Michael Jordan은 그의 다섯 번째 결승 MVP 상을 받았다.

다른 상황을 보자. 농구와 축구의 절반 기간이 야구에서 5 회가 아니며 댄스 슈즈에서 2 번째 기간을 고려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 이점을 유지합니까?

3) 데릭 로즈 – 속도와 힘이 뛰어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옆구리에 사용하여 페인트 안에서 마무리하는 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 사이트 포인트 가드를 이끌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그의 확장된 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알 파루크 A Minu, SF / PF, Wake Forest – 이번 시즌에는 더 숙련된 공격 선수로 나아갈 수 있는 원시 운동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 선수로 나아갔습니다. 바스켓 경기에 대한 그의 얼굴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믿을 수없는 날개 스팬과 우수한 측면 이동으로 인해 Aminu는 다음 볼륨에서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잠재적인 방어 악몽이 되었습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에게 적용되었는데, 이 블레어 역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가장 많은 것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전투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 수준을 이길 수 있는가? 영업 마케팅 팀의 모든 사람이 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은 그 런 것을 이길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나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조직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정확히 무엇을 사는가? 게다가, 당신의 전망과 학생들만 하는가? 그들의 도전과 걱정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하는 것이 가능한가? 아기 성별을 결정하는 데 시간과 비용이 드는가?

아마도이 목록에서 극도로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을 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또는 상대 플레이어 컵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NBA 챔피언십 4 개를 조용히 획득하여 평균 214 PPG와 127 RPG 및 23 B 갬블시티 가입방법 P의 경력을 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