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서 공연하는 거야?”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가지고 공연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해. 너도 알다시피, 임대를 사랑하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현금을 돌려줄 거야.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강력한 주택을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돈을 많이 모으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과소 평가합니다!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항상 달러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거래가 종종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이것의 일부로서 투자자로서 당신의 선택을 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의 내막을 보여주는 경험 많은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그들은 당신과 함께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하고 수리 외에도 주택 담 세마역 현대프리미어캠퍼스 보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이행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보유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개인이 매월 우수한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알게 되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귀하와 관련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실제로 자신에게 익숙해 질 수 있는 업무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줍니다. 승객은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물건이 떨어져, 간단한 진실은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편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핸디 하나의 전화를 관리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서 좋은 요금을 협상 할 때 당신은 재산에 충분한 잠을 자고 자신의 새로운 부분을 창출합니다.

이게 정확히 어떻게 던져지는 거죠?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비즈니스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Equity Property Investing Trusts (REITS)는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및 밤새도록 전국에 다양하게 투자합니다. 너무 많은 시간과 많은 조직이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실제 세계 주식 부문으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게되었을 때이 주식은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이있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Believe 그리고 가장 최근의 무언가가가 있습니다.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과 관련하여 사용한 것이 아니라면 소유권에 대한 자부심을 가진 기술 주식 그러나 부동산에는 귀하의 부동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할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에 구매 및 보유 사고 방식을 부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8 더 많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십시오.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하게 되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하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에게 헌신할 수 있는 그들의 시간과 자유가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즐기는 것을 한다.

귀하의 대상 비즈니스에 대한 대출을 얻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확실히 온라인 비즈니스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개인을 제거하는 전략입니다. 일반적으로 시간을 충당하기 위해 진지하지는 않지만, 사람이나 회사가 미래에 갈 준비을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대출 금융 기관에서 시작하여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이 전화에서 약속을 얻습니다. 기간이 올 때 심각한 현금을 빌려줍니다.

내가 부르는 많은 것은 부동산 투자에 끌리고,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사용되는 시간을 학습 기간으로 생각하라고 말한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정보를 계획하라.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평방으로 가서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주가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토지 내에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집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이웃에서 주요 수리가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모호한 목적지의 아주 좋은 건물 가치, 위치, 집 크기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완벽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 광고, 사람은 바로 거기에 소수의 훌륭한 구매자를 찾을 것입니다 98 %의 투자자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