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는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태도는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이 사람들이 사업을 한 걸음 더 나아갈 거래를 완료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시도하지 않고 이미 자신의 발을 쐈습니다. 이미 재앙을 당할 운명입니다. 반대로, 성공을 위해 충분히 배고픈 사람은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는 단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올바른 경로로 안내 할 것입니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 어떤 시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초기 재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앞서 언급한 모든 사람들 당신은 당신이 열쇠 사업인 다른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몇의 목록일 뿐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화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 중 하나가되어야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합니다.

실제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기술은 항상 주요 Broadsheets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보는 것입니다. 분류 된 섹션은 웹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찾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가난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생각해보십시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콩쿠르를 사용하여 도달하는 동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 단위 이상이 판매 가능한 사이트로 간주된다는 입증된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따라서 집주인이고 6 단위가 있는 건물을 유치하면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구매자가됩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1 단계이지만 개인이 두려움과 불안감을 피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톤이 동탄역 G타워 더 있지만 확실히 당신이 단순히 훌륭한 시도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의 새로운 기업가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에서 당신을 집중시킵니다 : 마케팅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 아닙니다.이 중요한 것을 실제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다시 읽기 전에 시간을두고 그것에 대해 믿을 수 있습니다. minute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를 사용하십시오. 이는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귀하의 부동산에 대한 부동산 합리적인 가격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또는 주택 비용이 $ 120,000이면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훌륭한 조치입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에이전트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심사 또는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내부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때 문제가 사라집니다. 우리는 수동으로 전화를 걸고, 문을 열어줍니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멈추고, 마케팅이 일시 중지됩니다.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투자 정보는 그들 모두를 뒤쫓지 말라. 일주일이나 그 근처에서 확실히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들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것이다. 당신의 가족 전체가 아니다.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서 다음 단계로 시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식이 풍부한 교육은 프로모션을 수행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데이터가 부족하여 상업용 아파트와 같은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합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돈을 찾지 않는다는 것입니다!Lets be real here Nobody is to give your home just since a try 시도한 이후로 아무도 당신에게 그의 집을 줄 수 없다. 그것은 학비를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분석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축적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다. 나는 한때 돈이 필요하지 않다고 가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