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백 브릿지는 엄청난 비난을 받는다.

백 브릿지는 엄청난 비난을 받는다. 사람들은 그것이 당신의 등과 목에 나쁘다고 생각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을 위해 편안한 일을 하라.

작은 지역 혼합 무술 클럽의 날은 사라졌습니다 지역 무술 학교에서 혼합 무술을 갖는 개념은 심장 킥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똑같을 것입니다 (거의 지금 –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이해하지 못합니다) 끊임없이 예외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대학 엘리트 레슬러와 경쟁 할 수있는 기회는 없습니다; NO CHANCE, NO H 혼합 무술은 그것이 동기를 부여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 중요한 스포츠 홈 엔터테인먼트

결코 적지 않은, 나에게 Seisan은 정보의 금광이며 내 개인 스타일의 무술과 일치합니다. 참고로, 당신은 내가 Wildgeesma YouTube 페이지에서 Seisan을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구식 핵심 교육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한 해설자는 내 위치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다른 해설자는 가라데에 해를 끼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아이디어에 대해 훨씬 더 나은 개념을 얻기 위해 그들의 발언을 확장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나는 단지 그들이 오늘날 널리 퍼져있는 정상적인 관점에서 카타 연습을보고 카타의 연습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지 않는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시각적 속성에 집중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전투는 미학적으로 즐겁지 겜블시티 가입방법 않으며 폭력적이고 무자비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찢어진 몸과 비범한 체격 이상의 것을 가진 이 운동선수들 중 한 명을 결코 본 적이 없다. 그렇게 말한다면,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겠는가? 그들이하는 훈련은 극도로 엄격하지만 극도로 만족합니다. 단일 운동에서 소비되는 칼로리의 양은 마음을 불어 넣습니다. 그래서 운동 경기를 유지하는 대신 체육관에서 똑같은 오래된 지루한 순환 운동을하는 것을 시도하지 못하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누가 이해하겠어, 너는 심지어 그것에 넘어갈지도 몰라.

앞으로도 계속 일어날 일은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MMA 프로모터들에 의해 더 많이 고용될 것이다. 심지어 혼합 무술 초안을 보기 위해서라도 운동선수들이 훈련 학교에 채용되고 배치될 것이다. 그들은 다른 프로 운동선수들과 유사하게 설립될 것이다.

오히려 소심한 아이는 주로 그룹 스포츠의 연습에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행동하는 동안, 그는 다른 아이들과 접촉하고, 친구를 만드는 능력 외에도 자신과 도전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축구는 그를 위해 최선입니다.

나를 위해 유감스럽게도, 화가 났을 때, 베개에서 소리 지르거나 10에서 카운트 다운하는 것은 확실히 나를 진정시키지 못합니다. 이제, 내 분노를 단일 펀치로 전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얻는 것은 조직 된 혼합 무술 / 복싱입니다. 스트레스 나 발전된 분노를 완화하기 위해 엄청나게 좋습니다. 화가 나거나 진정시킬 필요가 있다면 피트니스 센터로 가서 커플이 펀칭 백이나 스파링을 날게하십시오. 파트너와 나는 당신이 거기에 도착했을 때보 다 당신이 떠날 때 기분이 좋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미국의 Battling은 엘리트 대학 수준에서 선택할 수있는 엄청난 인프라와 재능있는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슬러는 이미 작업 원칙, 사고 방식, 신체 인식 및 놀라운 격투 및 돌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합 무술에 대한 월급이 증가함에 따라 엘리트 대학 레슬러가 추구 할 수있는 실현 가능한 옵션이됩니다. 일하러 가다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훌륭하게 느껴지며 결과는 스스로를 홍보합니다.이 운동을 필요로하지 마십시오. 시간을내어 개발하십시오.

그는 자신의 직업을 시작할 때 상금, 벨트, 타이틀, 승리를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는 단순히 나가서 재미있게 지내고 있습니다. 들었습니까? 그는 자신의 전체 직업에서 운영 한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지금은 처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동안 도전자를 파괴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연 기술에 노력하는 원칙이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한 명확하고 빛나는 예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무술에서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제거하기 위하여 반지에 실제로 결코 들어가지 않은 많은 우수한 훈련생 스포츠가 있다 이것은 그들에게 가난한 무술가를 만드는가?그들이 실제로 질 서비스를 제공하기를위한 지역 사회에 있는 명망을 개발했기 때문에, 이 개인은 성공적인 무술 서비스를 창조하고 지탱했다 부모는 그들의 아이들을 괴롭히기 위하여 학교에 보내는 것에 관하여 생각하지 않는다 무술에서 훈련하는 정상적인 성인의 대다수는 그들을 도전하는 학교를 원한다 구급차로 병원에 보내지 마십시오.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항상 있으며, 그들을 압박할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전투기의 운동은 단순히 그들이하는 특정한 일들이 매우 극단적이고 스트레스가 많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