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단순히 개발한 계획된 방법이 있다면, 확실히 더 높은 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단순히 개발 한 계획된 방법은 확실히 당신의 게시물에 훨씬 적은 비용으로 더 높은 학생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24 시간 동안 약 8 ~ 20 명의 새로운 추종자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으므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접촉을하게됩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럼, 에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인가?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행성 발을 걷어차는 것과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 모두를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번호 사이트가 있습니다 페이스 북, 트위터,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면서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가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보호 계획을 갖게됩니다.

Zig Ziglar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면, 곧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건설적인 정보를 Twitter 웹에 쏘아 올리십시오. Facebook 웹 페이지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주십시오. 바이너리 및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운이 좋게되고, 차례 차례로, 액션 마케팅 당 MLM 비용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것들을 제공하십시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멋진 소셜 웹 사이트 도구는 Klout입니다.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능력을 고려하여 광고 영향력을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Klout 점수를 높이기 위한 최상의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하는 훌륭한 콘텐츠입니다. 좋은 Klout 점수를 개발하는 것은 정확히 하나입니다. 작업을 수행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리는 이 방법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내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됩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으로옵니다.

일단 당신이 이미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적절하게 실행하기 위한 지불은 곧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기법은 쓸모가 없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을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일을 완수한다.

이 특별한 경우,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확신하는 경향이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가장 점잖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되어야 한다.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기업을 크랭킹하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간주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실제로 사람들의 상단에 연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추가 유혹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웹 페이지가 아니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연결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유사성 –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 라이팅, 글꼴 인스타그램 탈퇴 및 언어가 고객 만족을 목표로합니까?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설명을 원하기 때문에 구입, 같은 어려움을 마케팅 sns를 가지고 있거나 구입.

신선하고 긍정적 인 것들을 유지하지만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들을 피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연구에 지원할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이 느끼는 것에 대해 강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즐기기 위해 사람들에게옵니다.

팁 2 :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상단에 있어야하고 당신이 비즈니스 소유자가 다음을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할 수있는 개인을 고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블로그와 Facebook을 하루에 한 번 사용해야합니다 LinkedIn과 Twitter를 사용하여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Twitter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는 경우 당신은 멀리 그것을 따라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아울렛과 함께 활동적으로 유지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회사가 고객으로서 감사하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말하다

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선언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시 트윗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신문사에서 집으로 돌아갈 때 계획에 대한 숙련된 프레임 워크 느낌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