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너는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상식이다!누군가 이상한 소리를 듣고 또 다른 링크를 들으면 기어를 변속하고 전화 상점에 있습니다.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기술자에게 속도 스위치를 켜십시오. 스티어링 휠이 고착 된 것처럼 보이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생기기 전에 차고에 차량을 가져 가십시오.

이제는 서비스가 필요할 때 도움을 줄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위한 쇼핑을 사용하거나 수리해야하는 작은 딩 또는 긁힘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것이 약간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먼저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개선했는지 건너 뛰도록 요청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방문하는 사람이나 아직 만족하지 못한 사람에게 알려주십시오. 실제 약속이 만족스러운지 또는 괜찮은지 물어보십시오. 청구서가 동의 한 금액인지 또는 더 많은 금액인지 물어보십시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이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매년 약 400 억 달러에 달하는 이유에 대한 답변입니다. 또한 왜 아직도 해결책이 없습니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책 웹 형태로있을 수 있습니다.한 번의 수리를 수행하지 않는 한, 책은 사용 사이에 두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이 시간에는 셔플 내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할 때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개인이 20 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합니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 라이트 및 턴 힌트를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자동차의 척추를 보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크리스마스 조명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전에 종이 서비스 매뉴얼인 가정 정비사에 속한한 가지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이 매뉴얼의 페이지 위에 얼룩이 있습니다. 대신에 많은 책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일부 그리스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지만, 종종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이 남아 있습니다.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합니다. 장소를 제거하는 것은 또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첫째, 추가 과일과 채소는 십대 운전자에게 가족 용 자동차를 준비합니다. 운전자가 항상 순항하고있을 때 어떤 자동차가 전혀 없는지 결정한 후에 실제 자동차는 표준 기능을 갖춘 날짜가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훌륭합니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가 말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 보수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콘센트에 가져 가기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편안함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충격과 스트럿을 변경하는 것이 편안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유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각 개인은 자동차에 관한 것을 배우면서 자신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당신이 실제 유형의 사람이든, 또는 누군가가 전문가를 위해 물건을 떠날 동기가 있든, 여기에 보호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가입자 기반을 가져 가고 또한 정비사가 명예를 수행하십시오.

지역 소유의 상점은 대개 훌륭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속하고 신속하게 수리를 제공합니다. 지역 사회의 이웃이며 고객 연락처 비용을 이해합니다. 또한 그들의 메커니즘은 현재의 모든 모델에 대해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더 작고 중요한 것은 다른 제조업체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가 필요한 스캔 도구입니다. 커넥터가 표준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동차 자동 수리는 사실상 모든 자동차에서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예산 제품은 글로브 박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코드 번호와 설명 및 판독 값을 보여줍니다. 차량 센서의 경우 때로는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랩톱이나 휴대 전화를 스캔 장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모든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실제 세계 전화 핸드북에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있는 모든 것을 묻고 싶 메카니컬 척 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