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 투 코스트 ON ESPN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들이고 공을 쫓는 방법을 알고 있다!마찬가지로, All Star Businessmen은 잠재 고객이 사업을 홍보하는 방법을 알아냅니다!당신이 쓰러지고 판매를 잃을 때, 뒤로 물러 설뿐만 아니라 반등 할 수 있습니까?
ESPN의 Coast to Coast 또한 여러 게임을 사용하고 최신 뉴스를 얻을 수 있으며 분석은 실제로 ESPN의 Coast to Coast HD 적용 범위에 대한 경험을 따르는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사용하면 위치 카메라를 멈출 수 없습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협회에서 특정 내용을 누설하면서 항상 독특한 재미를 느낍니다. 회전하는 주간 상영을 위해 지역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5) 존 월 – 상단을 통해 거꾸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 빠른 속도와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 64에서, 벽은 라인에 살아야합니다이 능력은 그를 종료 수비수로 전환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 롭고 10 년 전에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돌리는 것으로 인정 받았다. 그렇더라도 월은 재능 수준을 사용하여 목록에서 더 높아야하지만 잘 증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먼저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토토사이트 그들의 물건을 마케팅하고 있다.
당신은 광고를 보았는가?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오늘날 NBA 결승전을 관람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특정 시장에 대한 메시지를 얻기 위해 달러를 소비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귀하의 목표 세그먼트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귀하의 목표 산업에서 최고의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Dwayne Wade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를 작성한 마지막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동작은 Cleveland Cavaliers와 Miami Hot 온도 사이의 개인 경기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Eric Snow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 – 실제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그들의 경력의 건강 -은 여러 가지를 얻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져 있었고(소량이지만) 에고들은 그것을 점검했다. 그 에고들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것인가?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다.
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오하이오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주요 선수들이 부상을 입거나 생산성이 떨어지기 전에 확실히 한 시즌 동안 관련 팀이 아니다. 그들은 2007-08년만큼 수비적으로 좋지 않다. 오히려 재즈는 2010년 플레이오프에서 이 전화기를 높은 시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경기를 한 적이 없다. 그들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세계 최초로 쉽게 아웃될 것이다. Cleveland The Cavaliers의 지위와 Lebron이 그들을 데려 갈 때까지 Cavaliers는 2009년 이후에 강력한 LBJ가 Ilgauskas와 함께 큰 남자를 필요로한다는 것이 명백 해졌고, Shaqs의 치명적인 부상으로 인해 떠 다니는 질문이 있습니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남자 상황을 주시하지 않는다는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자마자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지만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할 것이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몇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문제는 그가 배운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기 때문에 실제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톰슨은 파이터스라면 누구나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는 11살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69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을 이용하여 잠재력을 발산한다.
Kevin Durant 그는 NBA에서가 아니라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첫 번째 경매 여름부터이 목록을 거의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회에 올라서 타이틀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의심스러운 시스템에서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그는 느린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시작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오래된 MJ와 같았습니다. 매직 존슨 (Magic Johnson)이 능력을 사용함에 따라 승리하는 시간에 보통 어떻게 점수를 매겼는지 정확히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듀란트가 NBA 순간에 똑같은 일을하는지 결정합시다. 그렇다면 지옥은 매우 짧은 시간 내에이 목록에서 훨씬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인보를 소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