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오늘까지도 내가 2 백을 올린 비디오가 여전히 당신의 전남편에 대한 견해, 의견 및 리드 생성을 얻고 있는 것처럼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스타일이죠?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고르는 사람?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아마도 풍부하고 크리미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을 마케팅하고 가치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1 주식과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모두 잘못 될 수 있습니까? 광고 마케팅은 종종 우리에게 일반적으로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단계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팔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을 찾는 수퍼 방법입니다. 탬파의 주택 개량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단어로 주제를 게시한 사용자에게 회신하십시오. 아니면 탬파에서 건축업자를 찾고 있나요? 많은 기업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많은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정말 친절하고 인간을 화나게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성가시게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가장 효과적인 사람들에 의해 거부당하는 것과 함께 끝날 것입니다.이 사이트에서하는 모든 일에서 매력적이 되어 사람들을 격퇴 시키십시오.
링크드인에 있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광고 및 마케팅의 주요 존재 세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개인 계정을 설정 한 다음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목표가 소셜 미디어 인 경우 소셜 미디어의 고유 한 힘을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링크드인
당신은 읽기 쉽게 만드는 형식으로 뭔가를 게시하여 추종자의 관심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상위 10 팁의 이메일 목록을 시도하거나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이메일 목록은 그것을 공유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것들 중 하나는 당신이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를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만드는 데 필요한 비용은 시간을 보존하고 또한 당신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시작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큰 필요성을 인식하는 경우, 심각하지 않은 가능성은 웹 사이트가 성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수행하는 올바른 방법을 수행해야합니다 접근 방식을 쫓아 내야합니다
당신은 즉시 당신의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것이다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하여 열심히 읽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위 10 팁의 목록과 함께 오거나 질문을 쓰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좋게 만들고 미래의 전망은 당신이 그것을 공개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이 사이트 마케팅 완벽한 방법으로 나타납니다 때, 그것은 정말 제목에 관한 것입니다 단순히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곳에 문제, 당신은 제목의 오른쪽 유형 주위에 집중해야합니다 몇 가지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여러 방문자가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당신의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 만들기에 대한 시청자와 주제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위치를 찾는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제공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동료와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과 관련된 매력적인 관점을 유지하십시오. 긍정적 인 sns 마케팅은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 할 때 기분을 좋게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기분이 좋으면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하여 귀하가 운영하는 거래 또는 프로모션을 볼 가능성이 더 큽니다.
궁극적 인 기사 작성 100 % 가능 – 독자가 제공 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공유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 상황에서이를 생각해보십시오. 유용하거나 도움이되는 제품을 노출 한 사람들은 친구와 공유 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져온 것을 고려하고 나중에 구매자가 후회하거나 성공하지 못했습니까? 적어도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쁜 경우에는 동료들에게 뒤로 물러서라고 충고할 것이다!!!
당신의 틈새 시장의 내용에 충실하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당신이 사교적일 필요가 있다는 것을 항상 분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므로 여기에서 만들 수 있는 목적을 위해 상자를 오피 바로 생각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는 설문지와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