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르 오돔과 함께 그룹을 사용할 때,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Kobe Bryant, Pau Gasol 및 Lamar Odom과 함께 그룹을 사용할 때 Bynum이 많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는 공격을 제안할 때 일합니다. 그는 높은 필드 객관적인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공을 많이 돌리지 않으며, 환상적인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그룹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기기에 합당한 기회가 있습니까? 그러나 NBA 농구 경기에 똑같은 시나리오를 사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슬라이스하면 2 분 남았습니다. 8 점을 커버하는 데 현실적인 샷을 할 수 있습니까? 당연하지!그룹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승인된 8 점을 얻으려면 3-4 개의 바구니가 필요합니다. 다른 팀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NBA에서는 그룹이 가까워지면 게임이 끝나면 2 분이 영원합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명예의 초보자를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는다. 66,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다.

그가 농구를 정기적으로 슛할 수 없기를 바랄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이 없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그룹들이 잃은 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불공정하게 때로는) 데이비드 스턴이 그것을 잃어버린 팀들과 공유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상당한 양의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그들이 뉴저지 네츠가 되기 전에 그들은 1967 년에서 1976 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네츠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그룹 소유주인 아서 브라운에게 인터넷이라는 이름이 다른 2 개의 뉴욕시 팀과 운율을 맞추라고 권고했습니다. 제트와 메츠 브라운은 이 개념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붙어있었습니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365 벳 오버 목록에서 5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평등이었습니다. Yao는 정말 키가 큰 농구 게이머 였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번 크로스 오버 동작을 처리했습니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기꺼이 보이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몇몇 그룹들이 있다.

만약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그것은 경험이고 가장 훌륭한 게이머들이 전형적으로 봄까지 경기하는 것을 견뎌낸다. 이 세 그룹은 아직 그들이 더위에 대항할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들 중 가장 좋은 것들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진짜, 진짜 조각은 사인을 받고 NBA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조각을 위해 $ 1500 이상을 준비하십시오. 그러나 금액은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실,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 중 일부는 부모님의 자녀들에게 전달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같은 그룹 및 / 또는 게이머로 인해 플레이 디자인, 일부 농구 그룹은 더 나은 상대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팀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은 포인트 스프레드 패턴을보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수비는 큰 단서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NBA 게임을 내기를 한 적이 있다면, 당신은 가장 강렬한 액션이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액션의 대부분은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한 약한 전반전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처음에는, 비디오 게임 전체에 대해 어떤 라인이 설정되었는지를 배운다. 그것은 낮은 점수의 확산이었으며, 스포츠 북이 그 결과에 대해 가까이 생각한다는 것을 암시했다.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한 집단이 다른 집단보다 더 강한가? 이것은 약자 (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있는 그룹)가 전반기에 좋은 베팅 인 상황처럼 보입니다.이 그룹은 일반적으로 하반기에 깨지기 위해 강하게 나옵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팬과 그룹입니다. 일부는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집을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용품을 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탁월한 만족을 얻습니다. 전세계 다른 곳에서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실력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