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들이 ASE 마스터 정비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사람들이 ASE Master Mechanic ASE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역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는 순간 인증서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가 부족한 경우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즉, 많은 차고가 자신의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과도하게 청구 할 것이며, 고객이 자동차의 주요 자동차 수리를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하는 경우 작업을 수행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한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 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당신이 장소에 대한 느낌을받는 동안, 지역의 검토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표시 될 수있는 교육 인증서를 찾으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 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성공을 표시 할 것입니다 벽이 노출되어 있다면 이것은 경고 신호로 간주 될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훈련 역사에 대해 물어 보도록 촉구해야합니다.

하루 중 한 번 존재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현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연료 비용을 높이고 자동차 수리 노동을 아끼십시오.

당신은 돈을 보존하고 매년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으로부터 벗어납니다. 대부분의 정비사가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가 부러지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무도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나무나 자동차 사고 위로 캐스케이드를 원하지 않는다.

상점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 자체를 통해 사업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기계공이 어떤 종류의 교육 및 인증을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한 ASE 인증은 모든 정비사의 자격 증명입니다.

2) Union은 AC Delco 또는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의 자동차 수리점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발달을 취급하는 평판 좋은 자동차 판매점의 차고 부분입니까?당신은 단순히 예를 들어 오일 유지 보수 문제에 대해 검색하는 일반적인 수리가있는 경우 자동차 모델의 눈에 띄게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활동은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들어가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연도와 마네킹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을 요구할 것입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모든 사람들에게 자동차 자동 수리를 요청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괜찮은지 물어보십시오. 또한 수표 금액이 합의되었는지 또는 더 많을 수 있었는지 물어보십시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종종 주요 국가 체인이하는 것처럼 관련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상점에 특정SE 인증 역학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증은 일반적으로 중요하므로 비디오 가게에서 자동차를 떠날 수있는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상점에서는 월 보증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최소 90 개월을 시도하고 취득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6 개월 보증이있는 상점은 훨씬 큽니다.

모든 청구서를 작성하기 전에 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서 그것을 가지고 놀아라.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옳다고 요청하라. 심지어 자동차 채권 환급 세세한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들도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러한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다음 번에 당신을 번거롭게 할 수 있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이 “우리가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지역 내의 지역 정크 야드를 향해 가서 우리가 필요로하는 부품을 찾는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웃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Bill은 지역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Bill은 일본어를 말하고 지역 자동차 건강 전문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Bill은 분류해야하는 자동차 작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연료 구입을 선택하십시오 차량은 가스 장소의 펌프에있는 동안이 기호 (87)를 가질 수있는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87 기호는 옥탄가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특정 연료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올라가고 무거운 노킹이 발생하여 트럭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첫째, 정비사 또는 차고에 전화 상점 또는 정비사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획득했거나 금전적 서비스 협회와 제휴한 것이 좋은 옵션인지 물어보십시오. 자동차/디젤 학교를 방문한 사람은 어렸을 때 차고에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과도한 교육을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