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THE CONSPIRACIY

제휴사는 다른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측정하므로 경쟁 업체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청취자의 54 %는 팟 캐스트가 모델 호기심을 유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팟 캐스트에서 모델에 대해 듣고 나면 모델에서 쇼핑을 고려합니다. 스폰서 십 제안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것 외에도 팟 캐스트는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지불금의 종류, 얼마나 많이, 얼마나 자주, 그리고 커미션을받는 방법은 동료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상인에 따라 다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들은 당신이 동료들에게 얼마를 지불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어떤 결과를 지불하는지를 결정하는 요소들이다. 이를 통해 제품 권장 사항을 유기적으로 통합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짧거나 긴 디지털 광고 과정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연마하십시오.이 과정은 본질적으로 성공할 수있는 최신 데이터와 오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환 수수료가 2%이고 한 달에 2,500번 방문하는데 100번의 추천으로 해결된다고 가정해 보자.

문제가 잘 풀리고 있다고 해서 항상 그럴 거라고는 생각할 수 없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변화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 변화를 옆으로 옮기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일을 해야 했다. 기회는 당신의 수단이 될 것이지만, 당신의 우선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인기를 보호하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시청자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그들을 돕기 위해 금전적인 계획을 도울 필요가 없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기업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에서 경영 역할을 하는 누군가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제품은 아마도 냉장고, 화장품 등에 해당하는 유형의 물체 또는 웹 기반 코스와 같은 무형의 것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비스는 웹 사이트 호스팅 서비스, 자동차 임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impression.com 파트너십 관리 플랫폼이 모든 파트너십을 자동화하고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제휴 프로그램은 Springer.com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Springer Nature 출판 그룹의 저자만을 대상으로합니다.

따라서한 번의 구매로 77 달러에서 97 달러를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며 매월 10 명 이상의 고객을 선물할 경우 약 1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Thinkific의 매우 효과적인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지식을 쉽게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개발하며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모델로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여러 유형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을 결정하려고합니다. 제휴 웹 마케팅 직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정한 관심사를 가진 시청자를 길들일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 지불 방법 및 커미션의 종류와 함께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 동반자, 즉 귀하는 판매자 또는 광고주에게 총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에서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는 흔치 않은 지불 시스템.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표로 삼을 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선택권을 발견 할 것입니다 – 제휴 마케팅은 단지 그 옵션 중 하나 일뿐입니다. 즉, 제휴 웹 마케팅에서 돌아 오기 위해 전체 수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그 링크를 통과해야 커미션을받습니다. 나는 그 사람들 중 일부가 그 하이퍼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기회에 흥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는 8마일 접근법을 사용하십시오.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는 없지만,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라면, 나는 그것을 옹호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제휴 마케팅 관계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WP Swings 및 관련 주제에 대한 전용 웹 로그 게시를 작성하거나 사이드바 내에서 제휴 링크를 배너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판매의 숫자에 따라 순위를 통해 상승 장소 순위 기반 시스템입니다. Google,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은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차지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프로필이 훨씬 감소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완전히 솔직하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런 것은 아닐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제품 뒤에있는 회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