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사람들만 알고 있는 마케팅 제휴 전략

그러나 동료는 일반적으로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는 간단한 메시지를 제출합니다. 당신은 아마 인스타그램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제출물에 #ad 또는 후원 파트너십을 주장하는 해시태그가 있을 때.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상의 모든 비디오 및 블로그가 파트너십 마케팅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계약을 맺을 것이고, 하이퍼링크, 광고, 또는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통합한 독특한 전화번호로 트래픽을 밀어내려고 할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광고에 현금을 쓰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가장 좋은 상태는 그들의 비용을 벌어들인 고객들에게만 제한하는 것이다. 복잡하게 얽혀있는 11 페이지 만에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수년간의 실제 전문 지식을 통해 발견 한 통찰력으로 가득합니다.

이 회사들이 내 시청자들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재무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일반적으로 내 청중들 앞에서 수십 달러를 받기 위해 통화 계획 회사로부터 제공을 받는다. 나는 정말로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 권리를 수행하는 방법을 평준화하는 것이 내 책임이라고 느낍니다. 그리고 그것을하지 않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도 포함됩니다. 제휴사의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여러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는 제휴 네트워크에는 일반적으로 게시자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mille 당 가치의 경우 광고주에게 총 위험과 손실을 남깁니다. 신뢰할 수 있고 업계를 선도하는 경쟁력있는 인텔리전스 및 독점 데이터를 통해 실제 구매자 동향 및 통찰력을 기반으로 최고의 수익을 내기 위해 마케팅 선택을 미세 조정하십시오. 150K 이상의 게시자 인스타 팔로워 구매 및 유형의 커뮤니티에 액세스하고 11 년 연속 # 1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의 전문 지식 혁신 결과에 액세스하십시오.

계속해서 결정을 내리지 못하면 두 패키지에 모두 참여하고 실험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기존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사업주라면, 당신의 개별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가장 이치에 맞는다. 동료 프로그램이 중소기업에 적합하다고 결정한 경우 다음 단계는 제휴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청중을위한 관련 웹 사이트 또는 사이트 방문자 소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고주의 제안 (제품 / 서비스)을 홍보하고 전환을위한 삭감 또는 정액 지불금을 받음으로써 수입을 창출합니다.

사실 나의 학습 과정은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다. 그러나 건설 블록은 정해졌다. 나는 건축업에서 해고당했을 뿐이다. 해고되기까지 몇 달 동안, 나는 나의 첫 번째 노력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온라인 기업에서 실험을 해왔다. 먼저,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피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확실히,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온라인 기업의 아름다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