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7 가지 질문과 답변

제휴 채널에서 수입의 상당 부분을받는 상인은 제휴 파트너에게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주에게 더 많은 커미션과 더 높은 제안을 받기 위해 필수적인 지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CPA, CPL 또는 CPC 커미션 빌딩이든, 과도한 유료 제휴 프로그램이 많이 있으며 제휴 기업가가 운전석에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관한 대부분의 웹 콘텐츠 자료는 새로운 제휴 기업가에게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은 탭에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신속하게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장소를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생성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Influencer 광고 캠페인은 Instagram 및 TikTok에서 특히 인기가 있으며, 장소 브랜드는 특정 틈새 시장의 전문가 또는 당국으로 간주되는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광고에 훨씬 더 높은 CTR을 기대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유료 모델은보다 포괄적 인 콘텐츠 자료 평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Ahrefs는 기업가에게 새롭고 손실 된 백 링크, 웹 사이트의 깨진 페이지에 연결되는 사이트 및 경쟁자 백 링크 성장에 대한 심층적 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Ahrefs는 SEMRush(키워드 분석, 페이지 감사, 공격적인 콘텐츠 평가 등)와 동일한 기능을 많 오피가이드 이 제공합니다.

제휴 파트너쉽을 체결하는 것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가치와 더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원인이 있다.

Bluehost 제휴 프로그램은 저렴한 비용 계획 ($ 2.95 / 월)과 과도한 커미션 (일회성 지불금은 $ 65 이상에서 시작)으로 인해 웹 사이트 호스팅에 매우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제휴 웹 마케팅을 단순화하기 위해 제작 된 올인원 관리 플러그인에는 제휴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실행하고자하는 모든 옵션과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제휴사 맞춤형 대시보드, 구매 카트 통합, 배너 및 링크 생성 등이 포함된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당신이 청중들의 눈에 개인으로 변할 수 있는 여분의 것일수록, 그들이 당신과 연결되는 것이 더 좋다. 그 전술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이러한 광고들을 단속하기 시작했고, 질질 끄는 것이 훨씬 더 오래 지속되게 만들었다. 시청자들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이 신뢰의 기본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깊이 시청자를 알 수 있도록, 그래서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욕구와 고통 요인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마무리에는 파이프 라인에 들어오는 사이트 방문자가 있으며, 반대쪽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이 파이프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소개되면 경험이나 “흐름”을 상징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휴가를 보내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에게 가야 할 모든 훌륭한 장소와 가야 할 원인에 대한 일반화된 개요를 줄 수는 있지만 설득력 있는 세부사항으로 들어갈 수는 없었다. 링크는 이메일의 소년 내에서 또는 링크의 라운드 업에서 상단의 경로에서 두드러지게 특징 지워집니다. 유형을 작성하거나, 셀러의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제품 데모에 참여하는 것과 같이 사이트에서 리드를 확고히 하는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제휴사는 작성되거나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품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검색 엔진 최적화 관행을 통해 조직이 이미 높은 순위에 있을 수 있는 검색어에 대한 애드워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가 현금을 광고하는 문구를 미리 계획 할 능력이 없을 것입니다. 파트너쉽 마케팅에 대한 자금이 적기 때문에 효율성 광고에 대한 위협 정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료의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약속하기 전에 동료를 먼저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어떤 회사들은 잠재적인 동료들에게 설문지를 보내서 모델과 잘 맞는지 고려하는 것보다 일찍 작성하게 할 것이다.

누군가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가라고 말하십시오. 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청중에게 제공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보여줄 수 있는 여분의 것일수록, 더 편안한 사람들은 정말로 구매를 할 것이다. 나는 그 전화 때문에 약간의 현금을 잃어버릴 수도 있었지만, 장기적으로는 그것이 옳은 요인이었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모델, 공급 업체 또는 판매자를 포함하여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오토바이처럼 구매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고, 웹 기반 쿠킹 클래스처럼 서비스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은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미국 제휴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0 억 달러 이상을 달성하도록 설정되어 있음을 깨닫고이 결정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파이 하나,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