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 이해해야 할 사항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는 판매당 월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할 생각이라면 다양한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회사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포괄적 인 클릭, 시련, 판매 및 수수료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볼 수 있고, 지표와 효율성을 관찰할 수 있으며, 매달 같은 시간에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계열사는 대상 시장이 판촉된 상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관행을 공유합니다.

사람들은 보통 트위터를 통해 나에게 손을 뻗는다. 왜냐하면 트위터는 내가 빨리 답장하는 것을 쉽게 해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의 데모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기초를 포함하더라도,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제공해야합니다. AWeber는 초급 수준의 전자 메일 도구로 좋았으며 제휴사로도 홍보하여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이 부분의 목적은 제품을 홍보하지 않는 것입니다. ConvertKit은 내가 장기적인 기술의 일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이를 시도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텍스트에서 우리는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제휴 직업을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구축 할 것입니다. 매일, 당신은 아마도 다른 회사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올 것이다. 그것은 그것의 결과가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러야 마땅하지만, 원칙적으로 그것은 바로 제휴 마케팅에 달려 있다.

다른 온라인 브랜드처럼 접근해야 한다.

이런 실수를 저지르면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 넷 마케팅은 당신이 어떤 다리 작업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는 온라인으로 대상 시장에 대한 평판과 신뢰에 의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욕구가 없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광고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런 다음 시청자와 함께 만든 관계와 숙련 된 입장을 활용하여 독자가 판매 할 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Influencer 마케팅 캠페인은 Instagram 및 TikTok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Instagram 및 TikTok에서는 제조업체가 특정 틈새 시장에서 컨설턴트 또 오피가이드 는 당국으로 간주되는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거래에 따라 마케팅 캠페인에는 사진, 계정 인수 또는 스테이 비디오가 포함된 일련의 제품 비평이 포함될 수 있다.

PPC 응용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마케팅 플랫폼에서 상인의 웹 사이트로 구매자를 리디렉션하도록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즉, 제휴사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판매자의 사이트로 이동할 정도로 후원자와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그들은 때로는 알지 못하고 순진한 전망을 이끌어 내고 마케터를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가난한 추천이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훈련은 관련되었지만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빠른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사람 일뿐입니다. 합법적 인 온라인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명성에 약간의 해를 입히기에는 시장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저자의 기업은 시스템을 조작하는 계열사들에게 사기를 당하고 있었는데, 그것은 꽤 많은 돈이 들었다. 귀하의 유일한 목표는 수익성있는 전환을 시작하기 위해 고도로 집중된 트래픽을 터치 다운 웹 페이지 또는 제품 페이지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추적을 위해 각 계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기만 하면 된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브랜드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voucher, {affiliate} 또는 {partner.} 또한 동반자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이 제휴 마케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예정이다. 당신이 믿고 당신이 판매 할 수있는 제품 / 제안과 관련하여 열정적이라면 당신은 더 높은 일을 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제휴 마케터로 변경하는 것은 무료 경험이 아닙니다.

블로그와 웹 사이트가 유기적으로 시청자를 유치 할 수 있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블로그 및 웹 사이트의 콘텐츠와 장기 콘텐츠 자료 광고 도구 및 방법은 전환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확실히 공부 경험이 될 것이며, 지역 내에서 기업가가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추적 가능하고 독특한 하이퍼 링크로 홍보하기 시작하십시오. 제조업체의 80 % 이상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 제휴 마케팅 도구로서 Trackier는 게시자와의 의사 소통을보다 명확하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