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순서로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단계별 노트

일반적으로, 동료들은 클릭당 0.15달러에서 0달러 75센트 사이의 수익을 올릴 것이다.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귀하의 수익은 클릭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적절하게 합산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웹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소에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것은 탐구 할 수있는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앱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 오피 는 다양한 창의적 자산과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용 계정 관리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라. 첫 번째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면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이 거기 있기 때문에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러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시청자들이 당신의 제안을 믿도록 도울 수 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받기 위해 24시간 내내 밖에 있을 필요는 없다. 내가 보기에 사람들이 제휴사로 제품을 판매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신용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opify에 추천을 보내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자 및 제작자 커뮤니티입니다. 포를레오의 개인 카피라이터인 로라 벨그레이는 1대1 카피라이팅 세션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있는 저렴한 비용의 비즈니스 기업입니다. 일류 계열사는 12개월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이 지식을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세분화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웹 사이트가 판매를 초래하는 사이트로 트래픽을 보내는 동료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약속이 줄어들고 설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위험도가 낮은 광고를 통해 풀뿌리 회사는 Awin 플랫폼에 신속하고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모델 노출, 트래픽 및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게시자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자체 관리하십시오. 이는 젊은 회사가 번창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고 귀중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눈에 띄는 데 도움이되는 콘텐츠 자료는 무엇입니까? 적절한 관심 분야와 완벽한 웹 사이트를 받았더라도 청중을 구성 할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적어도, 이것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홍보할 적절한 제휴 상품을 찾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이 단계를 올바르게 수행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벌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판매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여행의 각 단계에 대한 참조로 이 제출물을 사용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제휴 네트워크는 어떤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결코 맹목적으로선택하지 않을지에 대한 데이터 중심의 선택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구매자가 제품을 사용하거나 구독을 갱신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웹로그에 글을 쓰는 경우, 당신은 게시물의 1 분기 내에 제휴 제품을 홍보해야합니다. 비디오의 경우, 1분 이내에 하는 것으로 충분할 것이다. 좋은 방법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콘텐츠 소재에서 제휴사 제품을 일찍 홍보하는 것이다. 이 조언은 견고하며 의심 할 여지없이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들은 꾸준하고 윤리적이지만, 시장에는 그늘진 회사들도 있는데, 그 중 몇 개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지불할 수 없다. ShareASale의 지식에 따르면, 높은 티켓의 제휴 프로그램을 1,460달러의 공통 커미션으로 제공한다.

그것은 치료 마사지 무기, 실내 및 외부 운동 도구 및 액세서리와 같은 건강 및 웰빙 상품을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