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당신에게 축구에 대해 말한 것이 무엇이든 잘못되었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La Soule 또는 Choule로 알려진 북부 프랑스에서 진행된 볼 스포츠에 대한 언급으로 볼은 손바닥, 발가락 및 스틱에 의해 추진되었으며 12 세기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여성들이 매력을 느끼는 엄청난 군중의 부러움 때문일 수도 있다고 추측했다. 이로 인해 영국 여자 축구 협회가 결성되어 럭비 경기장으로 옮겨졌습니다. 가장 잘 문서화된 초기 유럽 직원은 1894년 영국의 활동가 Nettie Honeyball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영국축구협회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여자부 경기는 지지부진했다.

소박한 리그의 최고봉에서 끝나는 팀은 다음 시즌 내에 전세계 클럽 대회에서도 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예외는 축구 선수권을 Apertura와 Clausura라는 두 섹션으로 나누어 각각의 챔피언을 수여하는 일부 라틴 아메리카 리그에서 발생합니다. 대다수의 국가는 녹아웃 기반으로 조직된 여러 컵 대회로 리그 시스템을 보완합니다. 1848년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처음 작성된 캠브리지 규칙은 협회 축구를 포함한 후속 법규의 개선에 특히 영향을 미쳤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팀이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후 12개월 동안 호주에서 프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 그러나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한 숙련된 게임의 원칙과 다양한 국가기구 간의 협상은 각 국제 경기에 대한 정확한 지침을 수정해야했습니다. 이 상태는 1948년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모임에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결성 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산타 크로스 피아자에서 오늘날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로 알려진 게임을 하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기간을 기념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고운 비단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에 휘말리곤 했다.

그러나 시러큐스 라인배커의 목적지는 결국 징병일 쇼크로 끝났다. 또는 매치 데이에 가장 빠른 응답을 위해 상주 채팅이 권장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프리미어리그 스타디움 펀드는 내셔널리그 시스템(1-6단계), 여자축구 피라미드(1-4단계), 잉글랜드 풋볼리그로 승격된 골프 장비에 자본금을 지급한다.

외야 (비 골키퍼) 게이머가 코치에 의해 전략적으로 배치되는 위치가 있지만, 이러한 위치는 법에 명시되거나 요구되지 않습니다. 게임의 공식 법률에는 17 개의 법률이 있으며, 각 법률에는 규정 및 팁 모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일한 법적 지침은 모든 범위의 축구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후배, 노인, 소녀 및 신체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 해당하는 그룹에 대한 수정은 허용됩니다. 이 법은 때로는 스포츠의 성격에 따라 유용성을 허용하는 광범위한 용어로 구성됩니다.

FA 금지령은 1969년 12 월에 폐지되었으며, UEFA는 1971년 공식적으로 여자 축구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 여성 축구는 제 1 차 세계 대전 당시 대규모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 당시, 무거운 사업에서의 고용이 50년 전에 남성에게 성취한 것처럼 게임의 성장을 촉진 시켰습니다. 이 그룹은 1920년 프 https://meogtwion.com/ 랑스 파리에서 온 직원들과 4 월에 반대하여 1920년 세계 최초의 여자 경기에서 뛰었으며 1920년 Scottish Ladies XI에 반대하여 영국 직원 대부분을 구성하여 22×0으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런던의 21 개 클럽이 럭비 풋볼 유니온에 합류하기 위해 1871 년까지 럭비에 대한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규칙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크와 일반 플레이의 드롭 골과 페널티 전환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콘테스트의 주요 형태 였지만 라인을 통해 공을 터치하면 목표를 시도할 수 있는 노력을 포함 시켰습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을 적합하게 유지하는 방법으로 많은 공립학교에서 채택되었습니다. 각 교수진은 완전히 다른 학교간에 광범위하게 다양 화되고 학생들의 새로운 소비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된 개인 규칙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일부 대학은 공을 운반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선호했지만 다른 대학은 공을 걷어차고 드리블하는 게임을 선호했습니다. 이 두 캠프로의 분열은 부분적으로 게임이 수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1895 년, 럭비 경기로 인해 잃어버린 임금을 대체한 몇 명의 선수가 손해를 입은 시간 지불금을 지불한 분쟁 이후, 북부 클럽 대표들은 허 더스 필드에서 북부 럭비 풋볼 조합을 결성했습니다. 새로운 기관은 처음에는 수많은 형태의 참가자 임금 대체만을 허용했다. 그러나 2년 이내에 NRFU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