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적인 부분에서는 구매가 즐거움보다는 다소 잡무로 여겨졌다. 고대에는 상품과 회사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박람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도시 근처의 일반 시장에 물건을 보관할 것입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 신중하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러한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10억 명이 넘는 쇼핑객의 실제 데이터 및 통계를 사용하여 다양한 디지털 구매 채널 및 기능의 효율성을 조사하고 비즈니스 친구를 벤치마킹하며 전자 상거래 전략을 알리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중소기업의 선별 된 재생 목록을들을 수 있기를 원하는 논쟁의 여지가없는 진실은 이러한 소매 업체와 유형이 만족스러운 매장 내 경험을 디지털, 항상 연결된 연결로 확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규모 회사는 응답자의 60 %가 그러한 재생 목록을 입력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벽돌과 박격포 상점에서 작동하는 음악의 큐레이터 재생 목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비율의 사람들은 그들이 토종 기업들에 의해 QR 코드를 받았을 때 그러한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중에서도 스니프카트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열심인 믿을 수 없는 팀과 함께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한다.
가장 효과적인 거래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함으로써 휴일 구매를 더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그러나 그 변화는 일부 분석가들이 예상했던 것만큼 극적이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테마 이벤트는 국제 해안의 상품을 특징으로하여 구매자를 동양 및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에 노출 시켰습니다. 부평 Modoo Mall은 약 1,400 명의 특정 개인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다 레플리카 사이트 양한 트렌드와 유형을 자랑합니다. 본질적으로 비슷한 측정의 쇼핑몰과 비교하여 가장 많은 수의 상점입니다. 단순히 상점에서 상점으로 방황하는 것은 즐겁지만이 쇼핑몰에 처음 오는 사람들은 엄청난 수의 매장으로 인해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자신의 방법을 발견 할 수 있도록 바닥에는 색상으로 구분 된 지침이 표시됩니다.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것은 결코 간단하지 않다. 특히 당신이 새 가구를 살 때 말이다. 침대, 소파 세트, 식탁, 옷장 및 TV 용품 – 모든 것을 다시 정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선택들이 당신에게 던져진 상황에서, 그 놀이기구는 압도적일 수도 있다.
어느 곳이 믿을 만하고, 어떤 가구가 시간을 들여다볼 수 있을까? 우리의 내구성 인증 가구 상점은 현대 인도 소비자를 염두에두고 다양한 가구를 선별했을뿐만 아니라 실험실 인증을받은 가구로 10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합니다.
모든 확률로 쇼핑을위한 새로운 정상은 우리가 지금까지 6 개월 전에 보았던 신체 상점의 복귀 또는 2020 년부터 온라인 구매의 급증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의 집단 행동을 예측하는 것은 어렵다. 쇼핑 광고는 기존의 머천트 센터 제품 지식을 사용하여 광고를 표시하는 방법과 위치를 결정합니다. Merchant Center를 통해 제출하는 제품 지식에는 홍보하는 제품과 관련된 세부 정보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는 스냅딜은 바랏의 쇼핑객들이 믿을 만하고 금전적인 구매를 통해 그들의 포부를 유지하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적절하게 구조화된 생태계 아래에서 기능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훌륭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삶의 방식 인 옴니 채널 책임자가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치 상거래를 중심으로 완전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으며, 여기서 우리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 여행에 이르기까지 바랏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수천만 개의 소규모 상점을 위해 온라인 회사에 힘을 실어주는 Etsy와 Shopify를 포함한 다른 전자상거래 스타들은 예상외로 낮은 판매 개발이나 가까운 미래에 대한 낮은 기대치를 추가로 게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