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쳐두기 전에 서에 대해 배우기 위해해야 할 일

그 이유는 하이퍼 링크가 다른 웹 사이트의 고품질 투표로 간주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는 품질이 좋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많은 사이트에서 하이퍼 링크를 구입하는 사이트는 검색 엔진의 눈에 권위 (Google의 PageRank라고 함)를 얻습니다. 특히 링크 할 수있는 웹 사이트 자체가 권위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검색 엔진은 사용자 검색 요구를 충족시키는 콘텐츠를 포함하여 사람 검색 경험과 페이지 등급 모두에 이익이 되는 SEO 노력을 권장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페이지의 웹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방법의 톤이있다.

검색 엔진은 제목 태그, 키워드, 그림 태그, 내부 링크 구성 및 인바운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한 요소를 찾습니다.

스키마는 여러 검색 엔진의 협력 결과입니다. 기본적으로 SERP가 콘텐츠를 표시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특정 HTML 태그의 하위 집합 일뿐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세계에서,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하든 당신이하는 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페이지 길이 또는 구성과 같은 부분을 분석하면 높은 품질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정보를 기반으로 검색 알고리즘은 사람의 쿼리를 본질적으로 가장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페이지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동등하거나 상당히 유사한 내용을 포함하는 페이지는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을 혼란스럽게 한다.

그들은 종종 그 페이지들 중 어떤 것도 보여주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만약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그것들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중복 콘텐츠를 부정적인 문제로 생각합니다.

웹 페이지의 여기를 클릭하세요 내용 자료와 관련이 없는 메타 설명 태그를 작성합니다. 내부 검색 결과 페이지를 Google에서 크롤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검색 엔진 최종 결과를 클릭하여 웹 사이트의 다른 검색 결과 웹 페이지에만 표시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 장에서는 키워드 조사 및 다양한 전략을 통해 시청자가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면 Google 및 야후와 같은 사용자 및 검색 엔진은 링크된 페이지에 포함된 내용을 간단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전문성과 권위는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부유한 발췌 문장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지식으로 만들어 져야 합니다. 조직된 콘텐츠 자료는 Googlebot이 배우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내부 하이퍼 링크 커뮤니티는 Google이 콘텐츠 자료를 검색하고 페이지 간 계층 구조를 보여주기 때문에 사이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부 페이지 간의 하이퍼 링크의 주요 작동은 탐색을 안내하고 소비자를 다른 관련 콘텐츠 자료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사진에 대한 텍스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