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으로 모든 비디오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집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열렬한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다양한 소품 (볼, 로프, 농구 등)과 관련된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활동. 이러한 게임의 목적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기업 매혹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중점을 둡니다.
야간 운전 능력을 과시하고 험난한 주차장으로 기동한다.
각 전송이 작업이 부족한 것보다 일찍 도착하도록 의존하십시오. 아마도 가장 대담한 모험가들만이 미로를 탐험할 수 있을 것이다!그것을 공개하기 위해 미로의 모든 인치를 걸어, 그러나 어떤 적을 실행하지 마십시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대에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유명했으며 방문객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 규칙이 있는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진 구성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모니터 또는 도로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Edward Martin의 Unity HDRP에서 구성 가능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 자동차용 실시간 렌더링 내부를 살펴보십시오. Childish Gambino, Wolf + Rothstein 및 MediaMonks의 Pharos AR은 지구상 최초의 멀티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AR 음악 전문 지식에 Childish Gambinos 신비로운 세계를 입력합니다.
아이들은 이 야한 게임을 타이핑하고 그래프로 그리기 위해 물고기를 잡는다. 고유한 보상, 회원 전용 콘텐츠 및 최고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잠금 해제합니다. 우리의 포트폴리오에는 150 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 개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락의 한 부분은 그것이 상호작용적이든 간에 놀이다. 비대화형 여가의 예로는 영화와 책을 들 수 있다.
사용된 이러한 부분은 단순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쉬운 전략입니다. 이 게임 클래스에는 관련된 능력 구성 요소가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을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되지만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레지던스 비디오 게임 방법의 창안은 테이블 하키와 마찬가지로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스포츠 룸의 스타일 비품에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 및 기타는 반사 및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개인이 더 잘 수행하지 못하지만 이로 인해 부상을 입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섭취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