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사항별 세부사항 단계별 주문 시 제휴 마케팅에 대한 참고사항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우리는 먼저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를 살펴보고자합니다. 제조업자들이 알아내기는 어렵지만, 당신은 그룹에서 눈에 띄어야 할 모든 작은 것들을 배우게 될 것이다. 불과 20년 전만 해도 기업들은 자신들의 모델이 성장할 것이라는 희망 속에서 라디오, TV, 인쇄 광고에 매년 1000달러를 썼다. 그들이 성공을 약속받았지만, 홍보를 통해 눈에 띄고 돈을 버는 것은 극도로 어려웠던 것이 현실이다. 당신이 상상하고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 / 제안과 관련하여 열정적이라면 더 잘 할 것입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당신은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단순히 Screenflow 비디오로 내 목소리입니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그 긍정적 인 전문 지식은 ConvertKit의 제휴 수입에 관해서도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Infusionsoft에 점점 더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것은 판매 수준에서 청중에게 그들이 필요로 할 때 그들을 도울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기술에 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방법을 택한다.

여기 SPI에서 몇 번 해봤는데, 정말 잘 먹혔어.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그와 함께,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로 개인을 도울 경우, 그 중 일부는 아마도 가상계좌업체 당신의 관대함에 대해 당신에게 갚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러나 출판물을 읽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추가적으로 참여하여 동의할 가능성이 높다.

예를 들어, 가맹점은 주로 선택한 서비스 및 제품을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으며 제휴사는 참여할 응용 프로그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목표는 관련 관객들의 입장에서 제품 홍보를 받는 것이다. 창녀들은 아마도 개종할 것이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으며, 유형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료 네트워크로 전환 할 것입니다.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한 20 년이 넘는 전문 지식을 통해 그들은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으며 각 회사와 출판사가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제휴 동반자를 찾고 ShareASale을 통해 상호 도움이 될 수있는 지속적인 관계를 육성하십시오. 이 플랫폼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얻으려는 광범위한 상인 및 동반자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올인원 플랫폼인 Refersion은 제휴사에 탑승하는 것부터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까지 모든 작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두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덜 전통적인 광고 기법을 향한 새로운 추진은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다. 제휴 마케팅은 총 판매를 원하는 사이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CJ Affiliate and Impact와 함께 소수의 제휴 네트워크를 조사했습니다. 그러나 ShareASaleis는 제휴 파트너십을위한 유용한 자원입니다. 프로그램별로 구조나 가격, 문구 등이 다르지만 제휴 마케팅에 얽히는 방법은 다양하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된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귀하가 홍보하는 모든 제품의 구매자 여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을 거둔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같은 성공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에 열광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더 행복했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내부와 외부에서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러니 특정 제품에 대한 당신의 실제적인 전문 지식이 얼마나 더 강력할 수 있는지, 이미 당신의 청중 속에 있는 누군가와의 관계와 결합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