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언급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의 단점 위험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온라인 마케팅 사이의 행복한 매개체는 본질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지만 틈새 시청자와 관련이있는 창녀를위한 것입니다. 이 동료들은 일반적으로 관심 분야와 확립된 추종자 내에서 어떤 유형의 영향을 미치며, 이후에 어떤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의 유일한 관심사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지속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더 어렵고 내구성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컴패니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그리고 아마도 모든 프로모션에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팎으로 아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구멍을 메우는 반신반의하거나 알려지지 않은 광고 노력을 통해 볼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 될 것이다.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영국 마케팅 담당자의 절반 이상이 지난 12개월 동안 온라인 마케팅 지출을 늘렸고 매출이 증가했음을 알게 되었다. 특히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출판하는 계열사의 점유율도 크게 뛰었다. Affise는 기업이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을 자동화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진보적인 해결책입니다.

이상적으로, 귀하가 단순히 귀하의 제휴사 순 마케팅 노력을 결정하는 관심 영역은 귀하를 흥미롭게 할뿐만 아니라 규모가 크고 열악한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해야합니다.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 할 때 Google 트렌드로 분석을 수행하여 주제에 대한 호기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판매자와 광고주 간의 이익 공유 유형입니다. 벌어들인 수수료는 제품 가치에서 나오기 때문에 고객에게 추가 비용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제품을 추천하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가됩니다. 제휴 마케팅의 첫 번째 종류는 “부착되지 않은”또는 홍보하는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권한이없는 경우라고합니다. 종종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여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개인이 클릭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수수료를 받기를 희망할 수 있습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하이퍼 링크 및 / 또는 TripAdvisor 동반자 웹 사이트로 보내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의 대부분의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를하기 위해 추천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와서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신속하게 지불됩니다.

다음 단계로 물건을 가져가는 한 가지 방법은 소득의 대체 흐름을 찾는 것이다. 이것은 수량이 현재 통화 금지 목록에 있는 경우로 구성됩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바쁜 사람들에 https://www.morisawa.co.kr 게 확실히 소모품이며 개인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장점, 전문가 및 단점을 강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제휴 광고는 전환을 강화하고, 총 판매를 촉진하며, 궁극적으로 온라인에서 수동적인 수입을 올리기 위한 잘 알려진 효과적인 전략이다. 그들은 24/7 라이브 채팅 및 전화 지원을 제공하고 매우 영향을받는 사람과 철저한 매우 전문 기술자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제휴 마케팅 추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함께 일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놀랍다. 그것은 또한 기업가를위한 사전 제작 된 홍보 도구를 특징으로하지 않으므로 초보자 사용자가 단순히 제휴 패키지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 구매자를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등과 같은 높은 동료의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때마다 ⁇ 100를 얻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다양한 유형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해야합니다.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제휴 소득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판매 및 수수료에 대한 전체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