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신이 게임을 발견 한 거의 모든 것이 부적절하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

두 명의 하이라이트 릴이 똑같이 보이지 않는 것처럼 두 명의 에이전트가 똑같이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게임 도구와 규칙은 필요한 기술,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그러나 역사적인 과거와 마찬가지로 다른 정의는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이 일반적으로 재정적 성취를 위해 본질적으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제시합니다. 점들을 연결하여 이 재미있고 편안한 레크리에이션의 보드에 불을 붙인다. 데이터를 테스트하고 매일 새로운 게임으로 얼마나 많은 것을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즐기는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기능 또는 MMORPG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는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가 포함됩니다. 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대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World of Warcraft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오락을 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를 치는 것과 같은 기존의 스포츠 개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자체 규칙이나 목표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순전히 수행됩니다.

일부 다른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Rummy 카드 15GG 레크리에이션 제품군의 변형으로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합니다.이 타일은 메이크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유사한 또 다른 스포츠입니다.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결정 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한 기술 구성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나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그러나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대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 Chutes 및 Ladders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사실상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경쟁에는 경주가 포함되며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은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게임은 인간 경험의 공통된 절반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게임 중 일부입니다. 현재 가입하거나 갱신하고 자동 갱신으로 첫 번째 yr에 25 %를 절약하고 무료 데이 백을 받고 AARP 회원을 위해 21 개의 게임에 액세스하십시오. 그들은 남아있는 선수들에 대한 고갈의 영향과 레크리에이션의 특성을 직접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결과는 이타적인 게이머와 함께 레크리에이션 내에서 합리화 될 수 있습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게임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패키지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인터넷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브라우저 게임은 그렇지 않으면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 하는 여분의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 팀에 매혹된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부분이 재생되는 보드 레이아웃을 입력합니다.

게임은 참가자가하는 일에 의해 특징 지어 질 수 있습니다. 이 컨텍스트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요소는 레크리에이션의 전반적인 컨텍스트를 설명하는 도구와 규칙입니다. 스포츠는 게이머가 규칙에 의해 설명된 인간이 만든 갈등에서 상호 작용을 하는 시스템으로 정량화할 수 있는 최종 결과로 끝납니다. 이 문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