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의 기본

자신의 몸 밖의 한 가지 일에 주의를 집중하고 신호를 보내라. 예를 들어,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문구를 기억하거나 주변의 명소와 소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기능 장애가있는 특정 사람이 복원을위한 템포를 설정하게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의 징후가 소름끼치지만, 그것들은 정상적인 스트레스 반응의 과장이고 위험하거나 해롭지 않다는 것을 깨달아라.

모든 사실은 AACAP 웹 사이트 ()에서보고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시트는 AACAP의 서면 동의를 얻어 다른 웹 사이트에 복제, 복제 또는 게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직은 AACAP 웹 사이트 및 특정 사실 시트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질문은 AACAP 통신 관리자, 내선 154로 문의하십시오. 긴장을 줄이는 활동을 하고,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양을 줄여라.

성인의 3 분의 1은 평생 공황 발작을 경험할 것이며 대부분은 공황 장애를 일으키지 않거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삶의 기회에 대해 걱정할 때 공황 발작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그 자체로 공황 장애가있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공황 발작은 공포증이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같은 다른 불안 문제의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가 있는 사람은 외상이 발생한 장소를 다시 방문하면 공황 발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람은 공황 발작 자체가 아닌 외상을 두려워하므로 공황 장애의 징후가 아닐 수 있습니다. 공황 발작은 갑작스럽고 강렬한 우려 또는 불안으로 호흡이나 현기증이 필요하거나 심장이 두근 거리게 만듭니다.

CBT 방법을 매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반적인 신경질을 줄일 수 있으므로 장기간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습니다. 공황 발작에 대한 호흡 방법은 가슴보다는 복부에서 호흡하고 호흡하도록 격려하는 데 집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통해 얕은 방식으로 호흡하기 시작합니다.

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와 삼환계 항우울제는 단기적인 효능에 있어서 유사해 보인다. 확실한 조건에서 공황 발작을 일으킨 사람들은 이러한 조건에 대한 공포증을 갖게 되고 그들을 피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다른 폭행에 대한 회피 및 긴장 단계의 샘플은 공황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운전하거나 심지어 집 밖으로 나올 수없는 목 심리상담센터 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그 사람은 광장공포증을 가진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된다. 다른 불안 문제에 대한 스크리닝은 또한 자녀의 공황 발작의 원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공황발작과 공황장애가 삶의 거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공황 발작의 결과에 대해 걱정합니다. 공황 장애가 있는 특정 사람은 일반적으로 다른 하나의 공격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살며, 혼자 있거나 의료 지원에서 멀어지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 광장 공포증은 공황 발작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하여 시나리오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라고 Bubrick 박사는 말합니다. 하지만 5회 안에 떠나야 하는 것을 친절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친구들과의 야구 경기일 수도 있다.

CAMH의 경력 CAMH에서 일하고 변화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역동적이고 지원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있는 전문 지식과 예리함을 갖추고 삶을 변화시키고 심리적 웰빙 케어를위한 수단을 제공하십시오.

공황 상태는 다음과 같은 공황 상태가 발생할 때 두려워서 일반적인 작업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공황장애는 매일의 생활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걱정과 불안의 과민반응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10 대 또는 초기 성인기에 시작되지만 어린 시절부터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 동안 그 사람과 함께 있어라.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아마도 그들이 긴장을 풀도록 도울 수 있고 도움이 시중에 나와 있다는 것을 상기시킬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