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라는 단어(또는 풋볼이라는 문구)는 공을 차는 발의 움직임을 가리키는 것으로 광범위하게 추정된다. 대안적인 합리화가 있습니다. 축구는 처음에는 도보로 수행된 중세 유럽의 게임을 상당히 많이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빈번한 전문 지식은 통과,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를 구현합니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오프사이드 게이머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지침이 있으며, 목표를 득점하는 게이머는 공을 골 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아래 또는 위에 놓아야 합니다.
몇년 안에 하버드는 McGills 규칙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팀에게 동일한 작업을 하도록 설득했습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대부분의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 코드는 나중에 제휴 축구로 확산된 많은 혁신에 대해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노크 킥, 핸드볼, 스로인, 크로스바가 포함되었다.
스카이 스포츠. 스피드볼(Speedball)은 1912년 미국에서 고안된 미식축구, 축구, 농구를 혼합한 것이다.
1850 년대에는 학교 나 대학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클럽이 다양한 형태의 축구을 하기 위해 영어권 세계 전역에서 유행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857년 전 공립 대학 학생들이 만든 셰필드 축구 클럽과 같은 독특한 규칙을 제정하여 1867년 셰필드 FA를 창설했습니다. 1862 년 Uppingham School의 John Charles Thring은 영향력있는 알고리즘을 추가로 고안했습니다. 영국에서는 1870 년까지 럭비 대학 레크리에이션의 변형으로 절반을 차지하는 49 개의 클럽이 있었습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는 럭비 클럽이 추가로 있었다.
세바스찬 로데는 수요일 레인저스에 반대하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유로파리그 최종 승리에 말 그대로 피와 땀과 눈물을 쏟았다. 프랑크푸르트 주장은 연장전 끝에 1-1로 끝난 후 5-4로 승부차기 승리를 거둔 그들의 승리의 개막전에서 존 룬드스트람에게 머리 속에서 걷어차여 기괴한 부상을 입었다. 이 사건은 두 명의 게이머가 6 분 안에 프랑크푸르트 박스의 외관과 충돌하면서 발생했으며 Rode가 구제 조치를 받으면서 오랜 지연이 있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축구팀의 비용을 부담하고 아름다운 스포츠에 절반을 투자함으로써 실제 감독관이 되는 것과 가장 가까운 것을 경험하라.
분데스리가, 프리미어 리그, 라 리가, 세리에 A, 리그 1 등 5 개의 높은 유럽 리그는 세계 최고의 게이머를 유혹하며 각 리그는 6 억 유로 / 7 억 6 천 3 백만 유로 / 11 억 8 천 5 백만 달러를 초과하는 완전한 임금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법은 영국에서 제정되었고, 처음에는 IFAB 내부의 4개 영국 축구 협회에 의해서만 시행되었기 때문에, 축구 투구의 일반적인 치수는 원래 제국 항목으로 표현 해외스포츠중계 되어 있었다. 영국에 상응하는 비교적 최근의 역사적 과거가 있는 영어권 국가에서는 제국주의 품목의 사용이 스타일로 남아 있지만 법률은 대략적인 미터법 등가물을 가진 범주 형 차원입니다. 유니버설 축구는 호주 가이드 라인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의 다양성을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진지한 시도는 없었습니다.
버려진 비디오 게임에 대해 부여된 포인트에 관한 모든 결정은 개별 축구 협회에 맡겨집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계속해서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었지만 공립학교는 최근의 축구 규정 작성에 있어 네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형태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단체 스포츠로 만드는 데 중요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부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셋째, 축구 경기를 처음 성문화한 대학의 교사, 대학생 및 전 대학생들이 학부 간 경기를 허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어 공립 대학에서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거나 달리거나 운반하는 것 사이의 구분이 명확 해졌습니다.
추가 시간 동안 득점한 목표는 게임의 궁극적인 등급의 방향에 의존하지만 페널티 마크의 킥은 경기의 다음 부분으로 진행하는 팀을 결정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게이머는 드리블, 공을 팀 메이트에게 전달하는 것, 상대 골키퍼가 지키고 있는 목표를 향해 샷을 찍는 것과 같이 공을 개별적으로 제어함으로써 목표 득점 기회를 만들려고합니다. 반대하는 선수들은 크로스를 가로채거나 태클을 통해 공을 다시 장악하려고 할 수 있다.